2017.09.12

휴머스온, ‘휴머스온 빅데이터 마케팅 2017 세미나’ 개최

편집부 | ITWorld
휴머스온(www.humuson.com)은 최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휴머스온 빅데이터 마케팅 2017(humusOn Big Data Marketing 2017)’를 개최했다.

휴머스온의 신규 마케팅 클라우드 서비스인 TAS(Tag, Action, Sharing)의 출시 시점과 맞춰 개최한 이번 행사는 국내 마케팅, 이커머스 관계자 300여 명이 모여 마케팅 캠페인 분석 기능인 TAG 분석, 크로스채널 마케팅 기능인 액션, 배너 형태의 마케팅 홍보 채널인 셰어링을 중심으로 빅데이터를 활용해 ROI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전략에 대한 내용들로 구성됐다.

휴머스온은 세미나에서 자사의 신규 서비스인 TAS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라 강조했다.

기존의 다소 복잡한 시스템에서 벗어나 디지털 마케팅을 처음 하는 사람도 쉽고 빠르게 고객의 반응을 예측할 수 있는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이라 설명했으며 TAS의 마케팅 채널 기능을 하고 있는 셰어링은 기존의 타깃팅 광고보다 좀 더 정확하게 타깃 고객에게 마케팅 콘텐츠를 노출시킬 수 있는 마케팅 채널이라 덧붙였다.

휴머스온의 신규 빅데이터 마케팅 클라우드 서비스인 TAS(www.tason.com)는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기존의 휴머스온의 서비스를 활용한 사용자는 바로 사용할 수 있다. editor@itworld.co.kr


2017.09.12

휴머스온, ‘휴머스온 빅데이터 마케팅 2017 세미나’ 개최

편집부 | ITWorld
휴머스온(www.humuson.com)은 최근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휴머스온 빅데이터 마케팅 2017(humusOn Big Data Marketing 2017)’를 개최했다.

휴머스온의 신규 마케팅 클라우드 서비스인 TAS(Tag, Action, Sharing)의 출시 시점과 맞춰 개최한 이번 행사는 국내 마케팅, 이커머스 관계자 300여 명이 모여 마케팅 캠페인 분석 기능인 TAG 분석, 크로스채널 마케팅 기능인 액션, 배너 형태의 마케팅 홍보 채널인 셰어링을 중심으로 빅데이터를 활용해 ROI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전략에 대한 내용들로 구성됐다.

휴머스온은 세미나에서 자사의 신규 서비스인 TAS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라 강조했다.

기존의 다소 복잡한 시스템에서 벗어나 디지털 마케팅을 처음 하는 사람도 쉽고 빠르게 고객의 반응을 예측할 수 있는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이라 설명했으며 TAS의 마케팅 채널 기능을 하고 있는 셰어링은 기존의 타깃팅 광고보다 좀 더 정확하게 타깃 고객에게 마케팅 콘텐츠를 노출시킬 수 있는 마케팅 채널이라 덧붙였다.

휴머스온의 신규 빅데이터 마케팅 클라우드 서비스인 TAS(www.tason.com)는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기존의 휴머스온의 서비스를 활용한 사용자는 바로 사용할 수 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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