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14

치타모바일, 모바일 광고 앱 동향 보고서 발표

편집부 | ITWorld
치타모바일(www.cmcm.com)은 자사 모바일 광고 플랫폼의 빅데이터에 기반한 글로벌 모바일 광고 앱 동향 보고서를 발표했다.

치타모바일은 자사 앱 제품의 기능에서 데이터를 수집해 분석한 결과, 중국, 인도, 브라질, 인도네시아 등 신흥시장에서 모바일 광고 이용과 이를 활용한 이커머스(e-commerce)가 주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치타모바일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5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이커머스 시장 거래 총액은 7,700억 달러로 세계 시장의 55%를 차지했으며, 인도와 인도네시아의 성장률이 각각 129.5%와 65.6%을 기록함으로써 아태지역 이커머스 발전을 크게 견인한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한국과 일본의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아태지역 전체 시장의 절반을 차지했다.

한편, 치타모바일은 올 4분기를 맞아 한국에서는 선보이지 않았던 CPT(Cost Per Time) 형식의 광고상품을 출시했다. CPT 광고상품은 광고주가 지정한 기간동안 해당 광고주의 광고만 매체에 노출하는 과금 형태이다. editor@itworld.co.kr


2016.10.14

치타모바일, 모바일 광고 앱 동향 보고서 발표

편집부 | ITWorld
치타모바일(www.cmcm.com)은 자사 모바일 광고 플랫폼의 빅데이터에 기반한 글로벌 모바일 광고 앱 동향 보고서를 발표했다.

치타모바일은 자사 앱 제품의 기능에서 데이터를 수집해 분석한 결과, 중국, 인도, 브라질, 인도네시아 등 신흥시장에서 모바일 광고 이용과 이를 활용한 이커머스(e-commerce)가 주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치타모바일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5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이커머스 시장 거래 총액은 7,700억 달러로 세계 시장의 55%를 차지했으며, 인도와 인도네시아의 성장률이 각각 129.5%와 65.6%을 기록함으로써 아태지역 이커머스 발전을 크게 견인한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한국과 일본의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아태지역 전체 시장의 절반을 차지했다.

한편, 치타모바일은 올 4분기를 맞아 한국에서는 선보이지 않았던 CPT(Cost Per Time) 형식의 광고상품을 출시했다. CPT 광고상품은 광고주가 지정한 기간동안 해당 광고주의 광고만 매체에 노출하는 과금 형태이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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