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가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의 새로운 가상 애널리스트(Virtual Analyst) 기능을 공개했다. 가상 애널리스트는 특정한 데이터가 포착되거나 이벤트가 발생하면 지능형 알림을 보내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기존 기술과 접목돼 사용자가 별도로 요청하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인사이트를 알려...
인크로스(www.incross.com)는 동영상 소비 행태에 따른 광고시장의 변화를 분석한 ‘마켓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 전 세계적으로 동영상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면서 모바일에서도 동영상 채널의 체류시간이 급증하고, 콘텐츠 유형도 더욱 다양해진 것으로 나타났다. 모바일 이용자들이 올해...
2018.10.05
크리테오가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마케터 설문조사 보고서 ‘획득, 전환, 리인게이지; 끊김 없는 온라인 고객 여정 만들기’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마케팅 기법의 효과를 객관적으로 측정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실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는 전문가 의견을 종합 분석해 새로...
2018.09.20
한국 IDG는 9월 19일 르메르디앙호텔에서 제 13회 디지털 마케팅 2018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디지털 기술 활용과 고객 경험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
2018.09.20
어도비가 어도비 타깃(Adobe Target)과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Adobe Experience Manager)에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 프레임워크 어도비 센세이(Adobe Sensei) 기반의 새로운 혁신 기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기능은 채널 전반에서 고객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
인크로스는 디지털 광고업계 트렌드를 다룬 리포트 ‘마켓 인사이트’를 발간했다. 인크로스는 디지털 광고 및 미디어 업계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이를 심층 분석한 정보를 ‘마켓 인사이트’를 통해 매월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 처음 발간된 리포트의 주제는 ‘소셜...
2018.09.11
모바일 딥링킹 솔루션 업체인 브랜치는 글로벌 모바일 광고효과 측정 업체인 튠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브랜치의 크로스 플랫폼 딥링크 기술과 튠의 모바일 광고 효과 측정 기술이 결합할 예정이다. 튠의 피터 해밀턴 최고경영자는 “튠은 모바일 마케터를 위해 구축한 어트리뷰션 플랫폼에 대해 자부심을...
DMC미디어는 커버리지와 타깃팅이 강화한 동영상 광고 플랫폼 ‘브이원(V-1)’을 공개했다. 브이원은 기존에 광고를 집행하던 국내 동영상 콘텐츠뿐만 아니라 해외 프리미엄 콘텐츠에도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고도화됐다. 브이원은 PC와 모바일, TV디바이스를 아우르며 동영상 콘텐츠 앞에 5초~15...
2018.09.05
어도비는 어도비 캠페인(Adobe Campaign)에 기업이 이메일 마케팅을 강화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어도비가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미국 소비자의 절반 정도는 브랜드 소식을 접하는 채널로 여전히 이메일을 선호했다. 동시에 챗봇, 스마트워치 등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도 브랜드와 소...
2018.08.28
한국 IDG가 오는 9월 19일 르메르디앙 서울 다빈치 볼룸에서 ‘디지털 기술과 앞선 고객 경험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이라는 주제로 디지털 마케팅 2018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3회째를 맞이한 올해는 AKQA, J. Walter ...
2018.08.24
SAS가 13일 마케팅 라이프사이클을 최적화하는 CI(Customer Intelligence) 솔루션 SAS 360 플랜(SAS 360 Plan)을 출시했다. 마케팅 전략 기획과 예산 책정부터 자원 및 마케팅 콘텐츠 관리, 실행 및 분석까지 마케팅 전 ...
2018.08.13
현재 호주 금융 서비스 기업들의 평판이 왕립위원회(Royal Commission)의 맹공에 흔들리고 있다. 상황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아무리 나쁜 상황에서도 대개 회복할 방법은 존재한다. 적어도 대부분의 경우는 그렇다 호주의 기업 역사 ...
2018.07.09
DMC미디어는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서비스 수준 향상 및 사용자 확산을 위한 것으로, DMC미디어는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이 운영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AVER CLOUD PLATFORM)에 자사 광고 마케팅 전문자료인 DMC리포트 PRO를 서비스하게 된다...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은 IBM과 협력해 마케터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캠페인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마케팅 전문가들은 IBM의 왓슨(Watson) 기술을 활용해 셔터스톡의 2억 개가 넘는 콘텐츠 라이브러리에서 이미지를 쉽게 검색하고, 셔터스톡 에...
GS네오텍(www.gsneotek.co.kr)은 옴니채널 기반 고객지원 솔루션 전문 기업인 젠데스크와 고객대상 공동 세미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젠데스크의 클라우드 옴니채널 서비스는 채팅,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 1:1 문의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합해 쉽게 고객의 경험을 관리, 운영 할 수 있는 기능과 자...
관련 테크라이브러리
챗봇은 생각보다 우리 주변에 가까이 와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마스터카드 등 세계적 금융, 카드사가 이미 도입해 운영중이고 제조, 유통 등에서도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다. 챗봇 기술의 확산 속도는 지금은 보편화된 모바일 앱보다도 훨씬 빠르다. 앞으로 단순한 조회 기능을 넘어 완벽하게 개인화된 미래의 인터페이스로 자리를 잡을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
IBM
5일 전
이제 여행은 더 이상 이벤트가 아닙디다. 휴가철에만 잠시 떠돌다가 사라지는 이벤트라기보다는 바쁜 일상 속에서 종종 활력을 주는 ‘이야기 소재’, ‘힐링 체험’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작년 한 해 인기를 끌었던 유행어 ‘워라밸(Work-Life Balance)’ 역시, 여행이 우리 ...
2018.10.05
정보통신정책연구원에 따르면, 1인가구는 다세대가구 대비 TV및 유료 미디어 이용률은 낮은 편이나 스마트폰 보유율 및 이용률은 2세대 가구에 이어 두 번째로 높게 나타났으며, 1인가구의 스마트폰 이용 시간은 1시간 50분으로 다세대가구 대비 가장 긴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스마트폰이 1인가구의 일상에서 중요한 미디어 수단으로 안착했으며, 1인가구 타겟팅...
2018.09.11
올해 들어 세 번째인 글로벌 스포츠 빅 이벤트인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이 오는 8월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와 제7의 도시 팔렘방에서 막을 올립니다. 오는 8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열리는 이번 아시안 게임에는 아시아 스포츠 선수들의 정상을 향한 치열한 명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
2018.08.03
시장을 선도하는 업체별 기술 역량 비교 보고서 다수의 기업이 마케팅 캠페인 전달을 위해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에 투자하지만,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는 캠페인에 국한되지 않으며, 고객 상호작용을 위한 기술로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벤더들은 강력한 인바운드 디지털 채널 역량과 오프라인 채널 통합을 바탕으로, 더욱 일...
2018.07.17
최근 이용자 정보 유출 및 유용 이슈 등과 같은 악재와 여론 악화에도 불구하고 올 페이스북 1분기 실적은 작년 12월에 비해 신규 가입이 3.4%나 늘어났으며, 광고 수익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50% 증가한 약 12조 9,000억 원을 기록했다. 이처럼 잊을만하면 터지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들의 각종 논란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는 외형상으로 괄목할만한 성장...
2018.07.09
  1. 어도비, 어도비 애널리틱스의 새로운 가상 애널리스트 기능 공개

  2. 4일 전
  3. 어도비가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의 새로운 가상 애널리스트(Virtual Analyst) 기능을 공개했다. 가상 애널리스트는 특정한 데이터가 포착되거나 이벤트가 발생하면 지능형 알림을 보내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기존 기술과 접목돼 사용자가 별도로 요청하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인사이트를 알려...

  4. 인크로스, “최근 1년간 가장 많이 조회된 동영상, 커버·ASMR”

  5. 2018.10.05
  6. 인크로스(www.incross.com)는 동영상 소비 행태에 따른 광고시장의 변화를 분석한 ‘마켓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 전 세계적으로 동영상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면서 모바일에서도 동영상 채널의 체류시간이 급증하고, 콘텐츠 유형도 더욱 다양해진 것으로 나타났다. 모바일 이용자들이 올해...

  7. 크리테오,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기법 위한 마케터 인사이트 보고서 발표

  8. 2018.09.20
  9. 크리테오가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마케터 설문조사 보고서 ‘획득, 전환, 리인게이지; 끊김 없는 온라인 고객 여정 만들기’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마케팅 기법의 효과를 객관적으로 측정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실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는 전문가 의견을 종합 분석해 새로...

  10. 한국 IDG, 디지털 마케팅 2018 컨퍼런스 성료… “데이터의 시대를 맞이하는 마케터의 자세”

  11. 2018.09.20
  12. 한국 IDG는 9월 19일 르메르디앙호텔에서 제 13회 디지털 마케팅 2018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디지털 기술 활용과 고객 경험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과 사례가 공유됐다. ...

  13. 어도비,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에 개인화 경험 위한 혁신 기능 추가

  14. 2018.09.12
  15. 어도비가 어도비 타깃(Adobe Target)과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Adobe Experience Manager)에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 프레임워크 어도비 센세이(Adobe Sensei) 기반의 새로운 혁신 기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기능은 채널 전반에서 고객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

  16. 인크로스, 디지털 광고 트렌드 다룬 ‘마켓 인사이트’ 리포트 발간

  17. 2018.09.11
  18. 인크로스는 디지털 광고업계 트렌드를 다룬 리포트 ‘마켓 인사이트’를 발간했다. 인크로스는 디지털 광고 및 미디어 업계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이를 심층 분석한 정보를 ‘마켓 인사이트’를 통해 매월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 처음 발간된 리포트의 주제는 ‘소셜...

  19. 브랜치, 튠 어트리뷰션 애널리틱스 인수

  20. 2018.09.11
  21. 모바일 딥링킹 솔루션 업체인 브랜치는 글로벌 모바일 광고효과 측정 업체인 튠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브랜치의 크로스 플랫폼 딥링크 기술과 튠의 모바일 광고 효과 측정 기술이 결합할 예정이다. 튠의 피터 해밀턴 최고경영자는 “튠은 모바일 마케터를 위해 구축한 어트리뷰션 플랫폼에 대해 자부심을...

  22. DMC미디어, 해외 콘텐츠 품은 동영상 광고 플랫폼 '브이원' 공개

  23. 2018.09.05
  24. DMC미디어는 커버리지와 타깃팅이 강화한 동영상 광고 플랫폼 ‘브이원(V-1)’을 공개했다. 브이원은 기존에 광고를 집행하던 국내 동영상 콘텐츠뿐만 아니라 해외 프리미엄 콘텐츠에도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고도화됐다. 브이원은 PC와 모바일, TV디바이스를 아우르며 동영상 콘텐츠 앞에 5초~15...

  25. 어도비, 어도비 캠페인에 새 기능 추가...“이메일 마케팅 강화”

  26. 2018.08.28
  27. 어도비는 어도비 캠페인(Adobe Campaign)에 기업이 이메일 마케팅을 강화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어도비가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미국 소비자의 절반 정도는 브랜드 소식을 접하는 채널로 여전히 이메일을 선호했다. 동시에 챗봇, 스마트워치 등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도 브랜드와 소...

  28. 한국 IDG, 9월 19일 디지털 마케팅 2018 컨퍼런스 개최 “최신 기술 활용부터 브랜딩까지 인사이트 공유 기대”

  29. 2018.08.24
  30. 한국 IDG가 오는 9월 19일 르메르디앙 서울 다빈치 볼룸에서 ‘디지털 기술과 앞선 고객 경험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이라는 주제로 디지털 마케팅 2018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3회째를 맞이한 올해는 AKQA, J. Walter Thompson, BBOD Digital, 쿠팡, 배달의 민족 등 마케...

  31. SAS, 마케팅 라이프사이클 최적화 솔루션 ‘SAS 360 플랜’ 출시

  32. 2018.08.13
  33. SAS가 13일 마케팅 라이프사이클을 최적화하는 CI(Customer Intelligence) 솔루션 SAS 360 플랜(SAS 360 Plan)을 출시했다. 마케팅 전략 기획과 예산 책정부터 자원 및 마케팅 콘텐츠 관리, 실행 및 분석까지 마케팅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이다. 최근 마케팅...

  34. 브랜드 평판 위기에 대처하는 방법

  35. 2018.07.09
  36. 현재 호주 금융 서비스 기업들의 평판이 왕립위원회(Royal Commission)의 맹공에 흔들리고 있다. 상황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아무리 나쁜 상황에서도 대개 회복할 방법은 존재한다. 적어도 대부분의 경우는 그렇다 호주의 기업 역사를 살펴보면 많은 비판에 직면했다 이를 극복하고 생존한 사례들이 아주 많...

  37. DMC미디어,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과 파트너십 체결…콘텐츠 공유 생태계 구축

  38. 2018.06.18
  39. DMC미디어는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서비스 수준 향상 및 사용자 확산을 위한 것으로, DMC미디어는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이 운영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AVER CLOUD PLATFORM)에 자사 광고 마케팅 전문자료인 DMC리포트 PRO를 서비스하게 된다...

  40. 셔터스톡-IBM, AI 기술 활용해 마케터의 디지털 캠페인 제작 지원

  41. 2018.05.24
  42.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은 IBM과 협력해 마케터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캠페인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마케팅 전문가들은 IBM의 왓슨(Watson) 기술을 활용해 셔터스톡의 2억 개가 넘는 콘텐츠 라이브러리에서 이미지를 쉽게 검색하고, 셔터스톡 에...

  43. GS네오텍, 젠데스크와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세미나 실시

  44. 2018.04.02
  45. GS네오텍(www.gsneotek.co.kr)은 옴니채널 기반 고객지원 솔루션 전문 기업인 젠데스크와 고객대상 공동 세미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젠데스크의 클라우드 옴니채널 서비스는 채팅,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 1:1 문의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합해 쉽게 고객의 경험을 관리, 운영 할 수 있는 기능과 자...

디지털 마케팅 관련 라이브러리

  1. 궁극의 개인화 커뮤니케이션 인터페이스, 챗봇 구축 실무 가이드 - IDG Tech Dossier

  2. 5일 전
  3. 챗봇은 생각보다 우리 주변에 가까이 와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마스터카드 등 세계적 금융, 카드사가 이미 도입해 운영중이고 제조, 유통 등에서도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다. 챗봇 기술의 확산 속도는 지금은 보편화된 모바일 앱보다도 훨씬 빠르다. 앞으로 단순한 조회 기능을 넘어 완벽하게 개인화된 미래의 인터페이스로 자리를 잡을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

  4. [DMC] 2018 국내외 여행산업 현황 및 최신 동향

  5. 2018.10.05
  6. 이제 여행은 더 이상 이벤트가 아닙디다. 휴가철에만 잠시 떠돌다가 사라지는 이벤트라기보다는 바쁜 일상 속에서 종종 활력을 주는 ‘이야기 소재’, ‘힐링 체험’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작년 한 해 인기를 끌었던 유행어 ‘워라밸(Work-Life Balance)’ 역시, 여행이 우리 ...

  7. [DMC] 2018 1인가구 시장 규모 및 마케팅 현황

  8. 2018.09.11
  9. 정보통신정책연구원에 따르면, 1인가구는 다세대가구 대비 TV및 유료 미디어 이용률은 낮은 편이나 스마트폰 보유율 및 이용률은 2세대 가구에 이어 두 번째로 높게 나타났으며, 1인가구의 스마트폰 이용 시간은 1시간 50분으로 다세대가구 대비 가장 긴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스마트폰이 1인가구의 일상에서 중요한 미디어 수단으로 안착했으며, 1인가구 타겟팅...

  10. [DMC]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미디어 이용 행태 예측 보고서

  11. 2018.08.03
  12. 올해 들어 세 번째인 글로벌 스포츠 빅 이벤트인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이 오는 8월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와 제7의 도시 팔렘방에서 막을 올립니다. 오는 8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열리는 이번 아시안 게임에는 아시아 스포츠 선수들의 정상을 향한 치열한 명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

  13.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CCCM) 분야의 리더 - Forrester Wave™ 연구조사

  14. 2018.07.17
  15. 시장을 선도하는 업체별 기술 역량 비교 보고서 다수의 기업이 마케팅 캠페인 전달을 위해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에 투자하지만,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는 캠페인에 국한되지 않으며, 고객 상호작용을 위한 기술로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벤더들은 강력한 인바운드 디지털 채널 역량과 오프라인 채널 통합을 바탕으로, 더욱 일...

  16. [DMC] 2018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_요약본

  17. 2018.07.09
  18. 최근 이용자 정보 유출 및 유용 이슈 등과 같은 악재와 여론 악화에도 불구하고 올 페이스북 1분기 실적은 작년 12월에 비해 신규 가입이 3.4%나 늘어났으며, 광고 수익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50% 증가한 약 12조 9,000억 원을 기록했다. 이처럼 잊을만하면 터지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들의 각종 논란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는 외형상으로 괄목할만한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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