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연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어도비 서밋 2017(Adobe Summit 2017)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으로 기업의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개발된 합작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를 위해 어도비는 지난해 9월 마이크로소프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이 솔루션은 어도비 익스피...
지난 목요일 구글 홈(Google Home) 사용자들은 귀를 의심했다. 일정을 추가해두지도 않은 지난 주말의 “미녀와 야수” 개봉 관련 정보가 구글 홈에서 흘러나왔기 때문. 이 광고는 사용자들이 홈의 ‘내 하루(M ...
텍사스 주 오스틴은 평소에도 좀 특이한 곳이지만, SXSW(South by Southwest) 기간 중에는 그 특이함이 배가 된다. 기술 전문가들, 아티스트들의 관심을 끌고자 하는 메이저 기업들과 새로운 앱을 소개하고자 하는 스타트업들의 관심 경쟁이 ...
유권자 10명 8명 이상은 19대 조기대선에 반드시 투표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73.4%가 JTBC, TV조선, MBN, 채널A 등 종합편성채널을 통해 대선관련 정보를 획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DMC미디어는 2월 23~28일 만 19세 이상 49세 이하 한국인 남녀 316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영국의 가전기기 기업 다이슨(Dyson)은 2006년 다이슨 프로페셔널 채널(Dyson Professional channel)을 신설하며 기업들을 대상으로 직접 판매를 시작했다. 다이슨은는 당시 갓 발명한 에어블레이드 핸드 드라이어를 이 채널을 ...
인터넷의 시초로 알려진 아르파넷(ARPAnet)은 미국 국방성이 1969년 개발한 컴퓨터의 네트워크였다. 이밖에도 처음에는 군용으로 개발됐으나 이제는 기업이나 일반 사람들이 사용하는 기술들은 많다. 디지털 대행사 웨블링(Webling)이 주관하고 ...
애플리케이션 개발 업체 버징가(Buzinga)에서 마케팅과 브랜드를 담당하는 매니저인 케이틀린 더크워스는 디지털 리더십 분야에서 그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다면적 디지털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CMO>와의 인터뷰에서 더크워스는 &l ...
오라클(www.oracle.com/kr)은 오라클 엘로콰 및 오라클 콘텐트 마케팅(Oracle Content Marketing)의 최신 버전을 발표했다. 오라클 엘로콰 및 오라클 콘텐츠 마케팅의 최신 버전은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Oracle Marketing Cloud) 내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간소화하고, 마케터들이 개...
과거 뉴스를 신뢰할 수 있던 때가 있었다. “가짜 뉴스”는 예전부터 존재했다. 그러나 평온했던 지난 20세기 후반기 산업 민주주의의 뉴스 미디어는 믿을 수 있는, 공유된 현실을 생산했다. 사람들은 서로 다른 의견으로 충돌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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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IT 서비스 브로커라는 새로운 역할을 이끌 수 없는 CIO에게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이런 CIO는 조만간 자격을 잃거나 현상 유지만 하는 오로지 기술적인 역할로만 격하될 수 있습니다. IT 부서가 디지털 변혁의 방 ...
DMC미디어는 매체별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지원하는 애드서버 솔루션 ‘넥스트 VIP(next VIP)’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스트 VIP는 매체가 모바일과 PC 웹 어떤 환경에서도 동영상, 이미지 등 소재에 상관없이 광고를 통합 관리하고, 정확한 성과분석을 통해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광고 ...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제공 업체인 튠(www.tune.com)은 2017년도 모바일 마케팅 분야에서 예상되는 4가지 주요 트렌드를 전망했다. 튠의 피터 해밀턴 CEO는 기술 및 고객 수요 측면을 고려해 2017년도에 주요할 모바일 애드테크 트렌드를 예측했다. 피터 해밀턴 CEO는 2017년에도 전자상거래 분야에...
2016.12.22
애드웨이즈는 애드웨이즈 한국법인의 신임 대표로 현 김보겸 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보겸 신임 대표는 2017년 1월 1일부로 애드웨이즈의 한국지사 대표로서 애드웨이즈 코리아의 국내외 자사 마케팅 플랫폼 및 비즈니스 등 사업 전반을 총괄한다. 김보겸 신임 대표는 신세계I&C, KT엠하우스, 퍼니에이드를...
2016.12.21
DMC미디어는 2016년 한국인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8개 키워드와 5가지 유형을 발표했다. DMC미디어가 발표한 ‘2016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분석 보고서(www.dmcreportpro.co.kr)’에 따르면 2016년 한국인의 디지털 라이프 키워드는 ▲개성 추구 ▲기...
2016.12.19
현대아이비티는 현대아이비티 본사에서 중국 마케팅 전문그룹 ‘북경지훠광고전매유한공사 (이하 지훠미디어)’와 비타브리드C12 헤어 양모제 등 제품의 중국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계약기간은 2016년 12월부터 2020년 3월까지이며, 총계약 규모는 최소 4,100만 달러이다. 지...
2016.11.30
관련 테크라이브러리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에서나 가능했던 고객 경험을 구현한다.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기업의 75%가 젠데스크의 고객사라는 가트너의 ...
2017.03.08
Technology Business Research projects 컨설팅펌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애드테크 시장은 2015년 300억 달러의 매출달성에 이어서 2020년에는 300% 가까이 상승하여 1,000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급속하게 발전한 애드테크 시장은 새로운 형식의 디지털광고에 대한 광고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광고 인벤토리...
2017.03.02
2016년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동영상 콘텐츠 소비 시간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기업과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위한 방법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채널 전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영상 콘텐츠 활성화의 중심에는 소셜 미디어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동영상 콘텐츠를 손쉽...
2017.02.15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4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해가 변할수록, 소비자가 이용하는 디바이스와 그에 따른 미디어 이용 행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은 구매하는 상품군에 따라...
2017.02.15
"솔루션 구매는 IT부서의 판단만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Tech-Involved LOB는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결정하고, 벤더를 선정하여 솔루션을 도입하기까지 IT부서와 긴밀하게 협업하며 기업의 솔루션 구매 과정 전반에 막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IDG의 글로벌 리서치를 통해 작성된 본 보고서에서는, Tech...
2017.02.10
오늘날과 같이 속도가 중요한 시대에 기업은 고객에 대한 통찰력을 이용하여 비즈니스 전략을 추진해야 합니다. 사물 인터넷(IoT)의 출현은 새로운 디지털화에 대한 가능성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가능성은 조직이 고객을 보다 전체론적인 관점에서 파악하고 새로운 인게이지먼트 모델을 도입하여 고객 경험(CX)이 고객과 기업 모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방법을 재...
2017.02.03
  1. 어도비-마이크로소프트, 고객 경험 혁신 위한 첫 합작 솔루션 발표

  2. 2017.03.22
  3. 어도비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연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어도비 서밋 2017(Adobe Summit 2017)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으로 기업의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개발된 합작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를 위해 어도비는 지난해 9월 마이크로소프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이 솔루션은 어도비 익스피...

  4. “오늘의 일정은… 미녀와 야수 관람입니다?!” 구글 홈 광고 논란

  5. 2017.03.20
  6. 지난 목요일 구글 홈(Google Home) 사용자들은 귀를 의심했다. 일정을 추가해두지도 않은 지난 주말의 “미녀와 야수” 개봉 관련 정보가 구글 홈에서 흘러나왔기 때문. 이 광고는 사용자들이 홈의 ‘내 하루(My Day)’라는 기능을 사용할 때 나왔다. 이 기능은 날씨나...

  7. “기발한 마케팅의 장” SXSW에서 눈길 사로잡은 8가지 장면들

  8. 2017.03.17
  9. 텍사스 주 오스틴은 평소에도 좀 특이한 곳이지만, SXSW(South by Southwest) 기간 중에는 그 특이함이 배가 된다. 기술 전문가들, 아티스트들의 관심을 끌고자 하는 메이저 기업들과 새로운 앱을 소개하고자 하는 스타트업들의 관심 경쟁이 뜨겁기 때문이다. 올 해에는 브랜드 경쟁은 과거보다 조금 잠잠해진 느낌이...

  10. “유권자 10명 가운데 7명, JTBC 비롯한 종편에서 조기대선 정보 얻어”…DMC미디어

  11. 2017.03.17
  12. 유권자 10명 8명 이상은 19대 조기대선에 반드시 투표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73.4%가 JTBC, TV조선, MBN, 채널A 등 종합편성채널을 통해 대선관련 정보를 획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DMC미디어는 2월 23~28일 만 19세 이상 49세 이하 한국인 남녀 316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13. "소셜 미디어에서 B2B 마케팅을"··· 다이슨 사례

  14. 2017.02.17
  15. 영국의 가전기기 기업 다이슨(Dyson)은 2006년 다이슨 프로페셔널 채널(Dyson Professional channel)을 신설하며 기업들을 대상으로 직접 판매를 시작했다. 다이슨은는 당시 갓 발명한 에어블레이드 핸드 드라이어를 이 채널을 통해 독점 공급했다. 다이슨은 이후 공기청정기, 조명, 헤어 드라이어 등...

  16. “걸음걸이 인식, 외국어를 깨우치게 해주는 약 등” 마케팅 활용 가능성 엿보이는 국방 첨단기술

  17. 2017.02.16
  18. 인터넷의 시초로 알려진 아르파넷(ARPAnet)은 미국 국방성이 1969년 개발한 컴퓨터의 네트워크였다. 이밖에도 처음에는 군용으로 개발됐으나 이제는 기업이나 일반 사람들이 사용하는 기술들은 많다. 디지털 대행사 웨블링(Webling)이 주관하고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오찬 행사에서 WPP AUNZ의 최고 전략 책임자...

  19. 마케터가 디지털과 친해지기 위한 5가지 방법

  20. 2017.02.07
  21. 애플리케이션 개발 업체 버징가(Buzinga)에서 마케팅과 브랜드를 담당하는 매니저인 케이틀린 더크워스는 디지털 리더십 분야에서 그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다면적 디지털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CMO>와의 인터뷰에서 더크워스는 “버징가는 가능한 한 모든 디지털 툴을 이용했고, 이를 통해 첫 ...

  22. 오라클, 오라클 엘로콰 및 오라클 콘텐트 마케팅 최신 버전 발표

  23. 2017.02.02
  24. 오라클(www.oracle.com/kr)은 오라클 엘로콰 및 오라클 콘텐트 마케팅(Oracle Content Marketing)의 최신 버전을 발표했다. 오라클 엘로콰 및 오라클 콘텐츠 마케팅의 최신 버전은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Oracle Marketing Cloud) 내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간소화하고, 마케터들이 개...

  25. 글로벌 칼럼 | 가짜 뉴스 해결 열쇠 '실리콘 밸리'가 쥐고 있다

  26. 2017.02.01
  27. 과거 뉴스를 신뢰할 수 있던 때가 있었다. “가짜 뉴스”는 예전부터 존재했다. 그러나 평온했던 지난 20세기 후반기 산업 민주주의의 뉴스 미디어는 믿을 수 있는, 공유된 현실을 생산했다. 사람들은 서로 다른 의견으로 충돌했지만 이들의 의견은 대부분 견실한 저널리즘 기준과 사실 획인, 그리고 편집...

  28. 중앙 IT의 역할 변화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처하기

  29. 2017.02.01
  30.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IT 서비스 브로커라는 새로운 역할을 이끌 수 없는 CIO에게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이런 CIO는 조만간 자격을 잃거나 현상 유지만 하는 오로지 기술적인 역할로만 격하될 수 있습니다. IT 부서가 디지털 변혁의 방해자가 된 것일까요? 기업이 디지털 시대 성공에 일조하려면, IT ...

  31. DMC미디어, 온라인광고 최적화 애드서버 솔루션 ‘넥스트 VIP’ 출시

  32. 2017.01.12
  33. DMC미디어는 매체별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지원하는 애드서버 솔루션 ‘넥스트 VIP(next VIP)’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스트 VIP는 매체가 모바일과 PC 웹 어떤 환경에서도 동영상, 이미지 등 소재에 상관없이 광고를 통합 관리하고, 정확한 성과분석을 통해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광고 ...

  34. 튠, 2017년 모바일 마케팅 분야 4가지 주요 예상 트렌드 소개

  35. 2016.12.22
  36.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제공 업체인 튠(www.tune.com)은 2017년도 모바일 마케팅 분야에서 예상되는 4가지 주요 트렌드를 전망했다. 튠의 피터 해밀턴 CEO는 기술 및 고객 수요 측면을 고려해 2017년도에 주요할 모바일 애드테크 트렌드를 예측했다. 피터 해밀턴 CEO는 2017년에도 전자상거래 분야에...

  37. 애드웨이즈코리아, 김보겸 신임 대표 선임

  38. 2016.12.21
  39. 애드웨이즈는 애드웨이즈 한국법인의 신임 대표로 현 김보겸 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보겸 신임 대표는 2017년 1월 1일부로 애드웨이즈의 한국지사 대표로서 애드웨이즈 코리아의 국내외 자사 마케팅 플랫폼 및 비즈니스 등 사업 전반을 총괄한다. 김보겸 신임 대표는 신세계I&C, KT엠하우스, 퍼니에이드를...

  40. “2016년 한국인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키워드는?”…DMC미디어 발표

  41. 2016.12.19
  42. DMC미디어는 2016년 한국인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8개 키워드와 5가지 유형을 발표했다. DMC미디어가 발표한 ‘2016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분석 보고서(www.dmcreportpro.co.kr)’에 따르면 2016년 한국인의 디지털 라이프 키워드는 ▲개성 추구 ▲기...

  43. 현대아이비티, 중국 마케팅그룹에 4,000만 달러 독점공급 계약

  44. 2016.11.30
  45. 현대아이비티는 현대아이비티 본사에서 중국 마케팅 전문그룹 ‘북경지훠광고전매유한공사 (이하 지훠미디어)’와 비타브리드C12 헤어 양모제 등 제품의 중국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계약기간은 2016년 12월부터 2020년 3월까지이며, 총계약 규모는 최소 4,100만 달러이다. 지...

디지털 마케팅 관련 라이브러리

  1. 고객의 시대, 바로 지금 젠데스크(Zendesk)에 주목해야 할 이유 - IDG Summary

  2. 2017.03.08
  3. 현대의 고객은 기업에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접촉해 원하는 답을 곧바로 얻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젠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독보적인 멀티 채널 통합성과 셀프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채팅 기능성, 분석 플랫폼을 통해 유수의 기업에서나 가능했던 고객 경험을 구현한다.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기업의 75%가 젠데스크의 고객사라는 가트너의 ...

  4. 글로벌 동향을 통해서 본 애드테크 시장현황 - DMC 미디어

  5. 2017.03.02
  6. Technology Business Research projects 컨설팅펌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애드테크 시장은 2015년 300억 달러의 매출달성에 이어서 2020년에는 300% 가까이 상승하여 1,000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급속하게 발전한 애드테크 시장은 새로운 형식의 디지털광고에 대한 광고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광고 인벤토리...

  7. 소셜 동영상 시장의 현황과 전망 - DMC 미디어

  8. 2017.02.15
  9. 2016년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동영상 콘텐츠 소비 시간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기업과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위한 방법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채널 전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영상 콘텐츠 활성화의 중심에는 소셜 미디어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동영상 콘텐츠를 손쉽...

  10. 2016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정보획득 및 공유행동의 이해 - DMC 미디어

  11. 2017.02.15
  12.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4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해가 변할수록, 소비자가 이용하는 디바이스와 그에 따른 미디어 이용 행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은 구매하는 상품군에 따라...

  13. 누가 구매를 결정하는가? : Tech-Involved LOB 의사결정권자 이해

  14. 2017.02.10
  15. "솔루션 구매는 IT부서의 판단만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Tech-Involved LOB는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결정하고, 벤더를 선정하여 솔루션을 도입하기까지 IT부서와 긴밀하게 협업하며 기업의 솔루션 구매 과정 전반에 막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IDG의 글로벌 리서치를 통해 작성된 본 보고서에서는, Tech...

  16. IoT를 활용한 고객 경험 전략 : Frost & Sullivan IoT 기반 고객 경험(CX) 보고서

  17. 2017.02.03
  18. 오늘날과 같이 속도가 중요한 시대에 기업은 고객에 대한 통찰력을 이용하여 비즈니스 전략을 추진해야 합니다. 사물 인터넷(IoT)의 출현은 새로운 디지털화에 대한 가능성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가능성은 조직이 고객을 보다 전체론적인 관점에서 파악하고 새로운 인게이지먼트 모델을 도입하여 고객 경험(CX)이 고객과 기업 모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방법을 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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