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www.incross.com/insight/)는 2019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 및 전망을 다룬 ‘2019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 인크로스는 리포트를 통해 2019년 디지털 마케팅 산업에서 화...
2018.12.05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바로 컴퓨터나 모바일 네트워크로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이른바 유비쿼터스 환경이 보편화된 지 오래입니다. 현대인이 스마트폰에 쏟는 시간도 갈수록 길어지고 있습니다. 2018년 6월 이마케터(EMarketer) ...
델 테크놀로지스가 전세계 17개국의 고등학생 및 대학생 1만 2,000명 이상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태어나면서부터 디지털 문화를 접하고, 최신 IT 기술을 가장 빠르게 받아들이는 Z세대가 향후 디지털 혁신의 ...
2018.11.22
GS리테일은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Adobe Experience Cloud)를 도입했다고 한국어도비가 밝혔다. GS리테일은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고, 디지털 접점에...
어도비가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의 새로운 가상 애널리스트(Virtual Analyst) 기능을 공개했다. 가상 애널리스트는 특정한 데이터가 포착되거나 이벤트가 발생하면 지능형 알림을 보내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기존 ...
인크로스(www.incross.com)는 동영상 소비 행태에 따른 광고시장의 변화를 분석한 ‘마켓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 전 세계적으로 동영상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면서 모바일에서도 동영상 채널의 체류시간이 급증하고, 콘...
2018.10.05
크리테오가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마케터 설문조사 보고서 ‘획득, 전환, 리인게이지; 끊김 없는 온라인 고객 여정 만들기’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마케팅 기법의 효과를 객관적으로 측정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실...
2018.09.20
한국 IDG는 9월 19일 르메르디앙호텔에서 제 13회 디지털 마케팅 2018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디지털 기술 활용과 고객 경험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
2018.09.20
어도비가 어도비 타깃(Adobe Target)과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Adobe Experience Manager)에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 프레임워크 어도비 센세이(Adobe Sensei) 기반의 새로운 혁신 기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인크로스는 디지털 광고업계 트렌드를 다룬 리포트 ‘마켓 인사이트’를 발간했다. 인크로스는 디지털 광고 및 미디어 업계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이를 심층 분석한 정보를 ‘마켓 인사이트’를 통해 매월 제...
2018.09.11
모바일 딥링킹 솔루션 업체인 브랜치는 글로벌 모바일 광고효과 측정 업체인 튠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브랜치의 크로스 플랫폼 딥링크 기술과 튠의 모바일 광고 효과 측정 기술이 결합할 예정이다. 튠의 피터 해밀턴 최고경영자는 &ldq...
DMC미디어는 커버리지와 타깃팅이 강화한 동영상 광고 플랫폼 ‘브이원(V-1)’을 공개했다. 브이원은 기존에 광고를 집행하던 국내 동영상 콘텐츠뿐만 아니라 해외 프리미엄 콘텐츠에도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고도화됐다. 브이원...
2018.09.05
어도비는 어도비 캠페인(Adobe Campaign)에 기업이 이메일 마케팅을 강화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어도비가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미국 소비자의 절반 정도는 브랜드 소식을 접하는 채널로 여전히 이메일을 선호했다. 동시에 ...
2018.08.28
한국 IDG가 오는 9월 19일 르메르디앙 서울 다빈치 볼룸에서 ‘디지털 기술과 앞선 고객 경험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이라는 주제로 디지털 마케팅 2018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3회째를 맞이한 올해는 AKQA, J. Walter ...
2018.08.24
SAS가 13일 마케팅 라이프사이클을 최적화하는 CI(Customer Intelligence) 솔루션 SAS 360 플랜(SAS 360 Plan)을 출시했다. 마케팅 전략 기획과 예산 책정부터 자원 및 마케팅 콘텐츠 관리, 실행 및 분석까지 마케팅 전 ...
2018.08.13
  1. 인크로스, ‘2019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 톱5’ 발표

  2. 2018.12.05
  3. 인크로스(www.incross.com/insight/)는 2019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 및 전망을 다룬 ‘2019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 인크로스는 리포트를 통해 2019년 디지털 마케팅 산업에서 화...

  4. ITWorld 용어풀이 | 마이크로모먼츠

  5. 2018.11.29
  6.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바로 컴퓨터나 모바일 네트워크로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이른바 유비쿼터스 환경이 보편화된 지 오래입니다. 현대인이 스마트폰에 쏟는 시간도 갈수록 길어지고 있습니다. 2018년 6월 이마케터(EMarketer) ...

  7. 델 테크놀로지스, ‘디지털 네이티브’ Z세대 보고서 발표

  8. 2018.11.22
  9. 델 테크놀로지스가 전세계 17개국의 고등학생 및 대학생 1만 2,000명 이상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태어나면서부터 디지털 문화를 접하고, 최신 IT 기술을 가장 빠르게 받아들이는 Z세대가 향후 디지털 혁신의 ...

  10. GS리테일,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혁신 추구 위해 어도비와 협업

  11. 2018.10.31
  12. GS리테일은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Adobe Experience Cloud)를 도입했다고 한국어도비가 밝혔다. GS리테일은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고, 디지털 접점에...

  13. 어도비, 어도비 애널리틱스의 새로운 가상 애널리스트 기능 공개

  14. 2018.10.18
  15. 어도비가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의 새로운 가상 애널리스트(Virtual Analyst) 기능을 공개했다. 가상 애널리스트는 특정한 데이터가 포착되거나 이벤트가 발생하면 지능형 알림을 보내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기존 ...

  16. 인크로스, “최근 1년간 가장 많이 조회된 동영상, 커버·ASMR”

  17. 2018.10.05
  18. 인크로스(www.incross.com)는 동영상 소비 행태에 따른 광고시장의 변화를 분석한 ‘마켓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 전 세계적으로 동영상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면서 모바일에서도 동영상 채널의 체류시간이 급증하고, 콘...

  19. 크리테오,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기법 위한 마케터 인사이트 보고서 발표

  20. 2018.09.20
  21. 크리테오가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마케터 설문조사 보고서 ‘획득, 전환, 리인게이지; 끊김 없는 온라인 고객 여정 만들기’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마케팅 기법의 효과를 객관적으로 측정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실...

  22. 한국 IDG, 디지털 마케팅 2018 컨퍼런스 성료… “데이터의 시대를 맞이하는 마케터의 자세”

  23. 2018.09.20
  24. 한국 IDG는 9월 19일 르메르디앙호텔에서 제 13회 디지털 마케팅 2018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디지털 기술 활용과 고객 경험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

  25. 어도비,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에 개인화 경험 위한 혁신 기능 추가

  26. 2018.09.12
  27. 어도비가 어도비 타깃(Adobe Target)과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Adobe Experience Manager)에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 프레임워크 어도비 센세이(Adobe Sensei) 기반의 새로운 혁신 기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28. 인크로스, 디지털 광고 트렌드 다룬 ‘마켓 인사이트’ 리포트 발간

  29. 2018.09.11
  30. 인크로스는 디지털 광고업계 트렌드를 다룬 리포트 ‘마켓 인사이트’를 발간했다. 인크로스는 디지털 광고 및 미디어 업계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이를 심층 분석한 정보를 ‘마켓 인사이트’를 통해 매월 제...

  31. 브랜치, 튠 어트리뷰션 애널리틱스 인수

  32. 2018.09.11
  33. 모바일 딥링킹 솔루션 업체인 브랜치는 글로벌 모바일 광고효과 측정 업체인 튠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브랜치의 크로스 플랫폼 딥링크 기술과 튠의 모바일 광고 효과 측정 기술이 결합할 예정이다. 튠의 피터 해밀턴 최고경영자는 &ldq...

  34. DMC미디어, 해외 콘텐츠 품은 동영상 광고 플랫폼 '브이원' 공개

  35. 2018.09.05
  36. DMC미디어는 커버리지와 타깃팅이 강화한 동영상 광고 플랫폼 ‘브이원(V-1)’을 공개했다. 브이원은 기존에 광고를 집행하던 국내 동영상 콘텐츠뿐만 아니라 해외 프리미엄 콘텐츠에도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고도화됐다. 브이원...

  37. 어도비, 어도비 캠페인에 새 기능 추가...“이메일 마케팅 강화”

  38. 2018.08.28
  39. 어도비는 어도비 캠페인(Adobe Campaign)에 기업이 이메일 마케팅을 강화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어도비가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미국 소비자의 절반 정도는 브랜드 소식을 접하는 채널로 여전히 이메일을 선호했다. 동시에 ...

  40. 한국 IDG, 9월 19일 디지털 마케팅 2018 컨퍼런스 개최 “최신 기술 활용부터 브랜딩까지 인사이트 공유 기대”

  41. 2018.08.24
  42. 한국 IDG가 오는 9월 19일 르메르디앙 서울 다빈치 볼룸에서 ‘디지털 기술과 앞선 고객 경험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이라는 주제로 디지털 마케팅 2018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3회째를 맞이한 올해는 AKQA, J. Walter...

  43. SAS, 마케팅 라이프사이클 최적화 솔루션 ‘SAS 360 플랜’ 출시

  44. 2018.08.13
  45. SAS가 13일 마케팅 라이프사이클을 최적화하는 CI(Customer Intelligence) 솔루션 SAS 360 플랜(SAS 360 Plan)을 출시했다. 마케팅 전략 기획과 예산 책정부터 자원 및 마케팅 콘텐츠 관리, 실행 및 분석까지 마케팅 전...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