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가 2018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2018년 4분기 매출은 6억 7,000만 달러로, 2017년 같은 기간에 비해 1% 감소했다. 트래픽유입비용(Traffic Acquisition Costs, 이하 TAC)을 제외한 매출(Rev...
한국인터넷진흥원(www.kisa.or.kr)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융·복합 핵심 자원인 위치정보산업의 국내 규모 및 사업 현황을 파악한 ‘2018년 국내 위치정보산업 동향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KISA는 2018년...
크리테오가 패션기업 LF몰에 자사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공급하고 온라인 신규 매출이 8% 증가하는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했다고 밝혔다. LF몰은 LF의 온라인 패션몰로 40여 개의 자사 브랜드와 2,000여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패션 종합 플랫폼이다...
4월 애플을 떠난다고 발표한 소매 유통 부문 책임자 안젤라 아렌츠는 조니 아이브나 팀 쿡 만큼이나 애플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아렌츠는 지난 5년 간 제품 발표 무대, 매장, 언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애플의 얼굴을 담당했다. 역시 애플의 베테랑인 후 ...
2019.02.07
지난주 미국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가 주관한 국제가전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 CES)에서 세계 최고의 CMO 3인이 모여 브랜드 전략에 주는 기술의 영향을 논의했다.&nbs ...
크리테오가 2019년 글로벌 커머스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예측을 담은 ‘2019년 커머스 및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전망 보고서’를 발표했다. 지난해 5월 발효된 GDPR, 글로벌 IT 기업의 개인정보 유출 이슈 등 굵직한 일이 많...
2019.01.16
지금은 데이터 주도형 마케팅의 황금기다. 잠재 고객 발굴 및 확대, 고부가가치 고객 파악, 소비자 여정 지원 등 데이터는 모든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준다.    ⓒ GettyImages Bank 사실 많은 마케팅 전문가들이 잠재 ...
마케팅은 매우 강력한 도구다. 마케팅은 한때 비용이 많이 드는 활동으로 간주됐으나 이제는 인터넷과 소셜미디어 덕분에 어려움이 크게 줄어들었다.  기술의 발전은 일반적으로 마케팅 활동 예산이 매우 적은 신생기업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마케팅은 ...
2018.12.21
인크로스(www.incross.com/insight/)는 2019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 및 전망을 다룬 ‘2019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 인크로스는 리포트를 통해 2019년 디지털 마케팅 산업에서 화...
2018.12.05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바로 컴퓨터나 모바일 네트워크로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이른바 유비쿼터스 환경이 보편화된 지 오래입니다. 현대인이 스마트폰에 쏟는 시간도 갈수록 길어지고 있습니다. 2018년 6월 이마케터(EMarketer) ...
델 테크놀로지스가 전세계 17개국의 고등학생 및 대학생 1만 2,000명 이상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태어나면서부터 디지털 문화를 접하고, 최신 IT 기술을 가장 빠르게 받아들이는 Z세대가 향후 디지털 혁신의 ...
2018.11.22
GS리테일은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Adobe Experience Cloud)를 도입했다고 한국어도비가 밝혔다. GS리테일은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고, 디지털 접점에...
어도비가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의 새로운 가상 애널리스트(Virtual Analyst) 기능을 공개했다. 가상 애널리스트는 특정한 데이터가 포착되거나 이벤트가 발생하면 지능형 알림을 보내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기존 ...
인크로스(www.incross.com)는 동영상 소비 행태에 따른 광고시장의 변화를 분석한 ‘마켓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 전 세계적으로 동영상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면서 모바일에서도 동영상 채널의 체류시간이 급증하고, 콘...
2018.10.05
크리테오가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마케터 설문조사 보고서 ‘획득, 전환, 리인게이지; 끊김 없는 온라인 고객 여정 만들기’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마케팅 기법의 효과를 객관적으로 측정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실...
2018.09.20
  1. 크리테오, 2018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

  2. 3일 전
  3. 크리테오가 2018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2018년 4분기 매출은 6억 7,000만 달러로, 2017년 같은 기간에 비해 1% 감소했다. 트래픽유입비용(Traffic Acquisition Costs, 이하 TAC)을 제외한 매출(Rev...

  4. 한국인터넷진흥원, 2018 국내 위치정보산업 동향조사 결과 발표

  5. 2019.02.15
  6. 한국인터넷진흥원(www.kisa.or.kr)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융·복합 핵심 자원인 위치정보산업의 국내 규모 및 사업 현황을 파악한 ‘2018년 국내 위치정보산업 동향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KISA는 2018년...

  7. 크리테오, LF몰에 잠재 고객 타깃팅 광고 솔루션 공급...“LF몰 매출 8% 증가”

  8. 2019.02.12
  9. 크리테오가 패션기업 LF몰에 자사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공급하고 온라인 신규 매출이 8% 증가하는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했다고 밝혔다. LF몰은 LF의 온라인 패션몰로 40여 개의 자사 브랜드와 2,000여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패션 종합 플랫폼이다...

  10. “더 젊고 더 감각적으로” 아렌츠가 가져온 애플의 5가지 변화

  11. 2019.02.07
  12. 4월 애플을 떠난다고 발표한 소매 유통 부문 책임자 안젤라 아렌츠는 조니 아이브나 팀 쿡 만큼이나 애플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아렌츠는 지난 5년 간 제품 발표 무대, 매장, 언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애플의 얼굴을 담당했다. 역시 애플의 베테랑인 후...

  13. CES2019 참관 CMO 3인 'IT가 마케팅에 주는 영향은···'

  14. 2019.01.17
  15. 지난주 미국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가 주관한 국제가전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 CES)에서 세계 최고의 CMO 3인이 모여 브랜드 전략에 주는 기술의 영향을 논의했다.&nbs...

  16. 크리테오, ‘2019년 커머스 및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전망 보고서’ 발표

  17. 2019.01.16
  18. 크리테오가 2019년 글로벌 커머스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예측을 담은 ‘2019년 커머스 및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전망 보고서’를 발표했다. 지난해 5월 발효된 GDPR, 글로벌 IT 기업의 개인정보 유출 이슈 등 굵직한 일이 많...

  19. 'B2C와 다르다' B2B 마케팅에서 데이터 문제는?

  20. 2019.01.04
  21. 지금은 데이터 주도형 마케팅의 황금기다. 잠재 고객 발굴 및 확대, 고부가가치 고객 파악, 소비자 여정 지원 등 데이터는 모든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준다.    ⓒ GettyImages Bank 사실 많은 마케팅 전문가들이 잠재...

  22. '예산, 경험 없어도...' 신생기업을 위한 마케팅 팁 5

  23. 2018.12.21
  24. 마케팅은 매우 강력한 도구다. 마케팅은 한때 비용이 많이 드는 활동으로 간주됐으나 이제는 인터넷과 소셜미디어 덕분에 어려움이 크게 줄어들었다.  기술의 발전은 일반적으로 마케팅 활동 예산이 매우 적은 신생기업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마케팅은 ...

  25. 인크로스, ‘2019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 톱5’ 발표

  26. 2018.12.05
  27. 인크로스(www.incross.com/insight/)는 2019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 및 전망을 다룬 ‘2019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 인크로스는 리포트를 통해 2019년 디지털 마케팅 산업에서 화...

  28. ITWorld 용어풀이 | 마이크로모먼츠

  29. 2018.11.29
  30.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바로 컴퓨터나 모바일 네트워크로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이른바 유비쿼터스 환경이 보편화된 지 오래입니다. 현대인이 스마트폰에 쏟는 시간도 갈수록 길어지고 있습니다. 2018년 6월 이마케터(EMarketer) ...

  31. 델 테크놀로지스, ‘디지털 네이티브’ Z세대 보고서 발표

  32. 2018.11.22
  33. 델 테크놀로지스가 전세계 17개국의 고등학생 및 대학생 1만 2,000명 이상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태어나면서부터 디지털 문화를 접하고, 최신 IT 기술을 가장 빠르게 받아들이는 Z세대가 향후 디지털 혁신의 ...

  34. GS리테일,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혁신 추구 위해 어도비와 협업

  35. 2018.10.31
  36. GS리테일은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Adobe Experience Cloud)를 도입했다고 한국어도비가 밝혔다. GS리테일은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고, 디지털 접점에...

  37. 어도비, 어도비 애널리틱스의 새로운 가상 애널리스트 기능 공개

  38. 2018.10.18
  39. 어도비가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의 새로운 가상 애널리스트(Virtual Analyst) 기능을 공개했다. 가상 애널리스트는 특정한 데이터가 포착되거나 이벤트가 발생하면 지능형 알림을 보내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기존 ...

  40. 인크로스, “최근 1년간 가장 많이 조회된 동영상, 커버·ASMR”

  41. 2018.10.05
  42. 인크로스(www.incross.com)는 동영상 소비 행태에 따른 광고시장의 변화를 분석한 ‘마켓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 전 세계적으로 동영상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면서 모바일에서도 동영상 채널의 체류시간이 급증하고, 콘...

  43. 크리테오,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기법 위한 마케터 인사이트 보고서 발표

  44. 2018.09.20
  45. 크리테오가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마케터 설문조사 보고서 ‘획득, 전환, 리인게이지; 끊김 없는 온라인 고객 여정 만들기’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마케팅 기법의 효과를 객관적으로 측정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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