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바이스 / 퍼스널 컴퓨팅

에이수스, TUF 게이밍 기어 라인업 국내 출시

편집부 2019.02.20
에이수스 코리아는 에이수스 TUF 게이밍 기어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새로운 TUF 게이밍 기어 3종 ▲TUF M5 마우스 ▲TUF K5 키보드 ▲TUF H5 헤드셋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TUF M5 마우스는 최근 FPS 게임계에서 중요한 포인트로서 손목과 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가벼운 무게와 동시에 빠른 반응속도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양면에 질감이 있는 3D 카모플라주 방식으로 설계돼 향상된 핸들링과 컨트롤을 제공한다. 특히 핑거팁 그립을 쓰는 유저들의 성향에 맞게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설계돼 손목의 부담을 줄였다. 최대 6,200DPI를 지원하고 최대 인식속도 220 IPS(초당 220인치), 가속도 30G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게이밍에 필요한 높은 속도와 이에 걸맞는 정확성을 제공한다.

또한 즉각적인 감도 조정을 위한 DPI 버튼을 제공하며 ROG ARMORY 소프트웨어를 통해 유저 개인 취향에 맞춰 설정을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TUF K5 키보드는 팜레스트와 키보드가 일체형으로 디자인된 제품으로서 맴브레인 스위치 기반에 기계식 스위치의 키감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촉감있는 키감을 제공하는 ‘Mech-Brane’ 스위치가 탑재되었다.

특히 3.7mm의 키 깊이는 신속하고 빠른 응답성을 제공하며 24키 안티 고스팅과 롤오버 기능을 통해 다양한 게임에서 불편함 없이 복수의 키입력에도 안정적이고 정확한 입력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근 PC방과 유저들 사이에서 키보드의 필수 기능으로 부각되고 있는 액체 흘림에 대한 대비책을 구비하고 있다. TUF K5 키보드는 10가지 이상의 마모, 마찰, 땀 및 다양한 외부 환경에 대한 내구성을 갖도록 특수 코팅 처리가 되어 있으며 최대 60mL의 액체 저항으로 긴 수명을 보장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K5 키보드는 왼쪽 상단부에 별도의 미디어키를 분리시켜, 유저가 소프트웨어상으로 일일이 조작해야 하는 볼륨 컨트롤이나, 음소거, 라이트 컨트롤 등의 기능을 별도로 분리시켜 유저가 오로지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TUF H5 헤드셋은 TUF 시리즈 첫 헤드셋으로서 에이수스의 오랜 오디오 노하우로 제작한 에센스 드라이버를 탑재해 더욱 깊은 저음 처리와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연결된 컨트롤러와 탈착식 마이크를 통한 듀얼 마이크로 유저들과 다양한 환경에서 보다 깨끗하고 명확한 사운드를 즐기고 자신의 음성을 전달할 수 있다. 또한 PC 뿐만이 아니라 스마트폰, PS4,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콘솔게임 기기와도 호환할 수 있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헤드셋 외부의 직관적인 버튼 구성으로 간편하게 컨트롤이 가능하며 7.1 채널 가상 서라운드 지원으로 사운드 플레이가 중요한 FPS 게이머에게 적합한 환경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에이수스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TUF 게이밍 기어 시리즈는 캐주얼 게이머와 하드코어 게이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수준 높은 다양한 TUF 라인업이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editor@itworld.co.kr
 Tags 에이수스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