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DC(www.idc.com/kr)는 ‘국내 미래의 업무 설문 조사 보고서’를 발간하며, 코로나19 팬데믹이 촉발한 업무 환경의 변화와 비즈니스 관점에서의 시사점과 준비 전략을 함께 제시했다. 이번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으로 ...
HP(www.hp.co.kr)가 ‘2019 지속가능한 영향 보고서(2019 Sustainable Impact Report)’를 발표하며, 2025년까지 일회용 포장의 사용을 최대 75%까지 줄이는 등의 주요 목표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에...
던험비가 미국, 호주에 이어 국내 소비자 성향을 조사·연구한 ‘2020 던험비 유통업체 선호지수’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던험비가 한국 시장의 유통업체 선호도를 처음으로 조사한 결과로, 소비자가 정서적 유대감이 강한 유통업체에 더 많이 지...
한국IDC(www.idc.com/kr)는 제6회 스마트 시티 아시아 태평양 어워드(Smart City Asia Pacific Awards, 이하 SCAPA)에서 총 19개의 최우수 스마트 도시 프로젝트를 올해의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
애드저스트(www.adjust.com)가 1월부터 4월까지의 글로벌 쇼핑 앱 트렌드 관련 데이터를 발표하며, 소비 패턴이 회복세를 보이면서 광고 집행률 또한 반등하고 있다고 밝혔다. 애드저스트의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3월부터 코로나19 확산 ...
2020.05.26
세일즈포스는 마케팅 트렌드, 마케팅 담당자들의 업무 우선순위 및 당면 과제와 같은 다양한 인사이트를 포함하고 있는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 ‘스테이트 오브 마케팅(State of Marketing)’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전 세계 30개국 ...
윈드리버는 ‘미국과 중국의 코로나19와 기업 전략: 최고 경영진의 변화와 행동을 불러일으킨 세기의 사건(COVID-19 and Corporate Strategies in the U.S. and China: A Seismic Event Demanding...
SAS(www.sas.com)가 글로벌 경제 분석 기관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IU)과 함께 코로나19 이후의 경제 전망에 대한 ‘글로벌 비즈니스 바로미터(The Global Business Barometer)’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
한국IDC(www.idc.com/kr)는 최근 발간한 ‘국내 스마트 시티 시장 트렌드 보고서’를 통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 따른 국내 스마트 시티 산업 현황과 시장의 발전 방향 및 도전과제를 제시했다. 한국IDC는 보고서에서 최근 국내 스마트...
경제가 언제 어떻게 정상화될지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미국 기업들이 IT 직원과 계약직 전문가를 줄이기 시작했다. IT 전문가들에게는 아직 최악의 상황은 아니지만, 유통, 엔터테인먼트, 호텔 업계 종사자는 대공황 시절에 맞먹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
AMD가 엄청난 수익을 올린 2020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하지만 AMD 경영진은 앞으로는 일반 사용자의 소비 위축으로 라이젠 CPU와 라데온 GPU의 수요가 다소 완화될 것이라고 인정했다.   AMD의 실적 발표는 지난 주 발표된 ...
시스코, 델, HPE, 뉴타닉스 등은 지불 유예, 초기 지불 조정, 보상 판매 등을 통해 새로운 장비가 필요하지만 코로나19로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위한 단기적인 완화책을 제공한다. 기업용 IT 장비 솔루션 업체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자 ...
2020.04.28
약 1달 전부터 전세계적으로 봉쇄 조치가 시행되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마케터 등 이미 디지털 방식의 업무 환경에 익숙한 IT 기업의 직원 대부분은 재택 근무로 전환했다. 덕분에 실리콘 밸리를 비롯한 IT 스타트업의 요람은 얼핏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 ...
2020.04.23
퍼솔코리아는 국내 일본계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코로나19 확대로 인한 인사 계획 관련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3월 동안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태평양 9개 국가에 진출해 있는 일본계 기업을 대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인사 계획 변동에...
2020.04.22
아이언소스(www.ironsrc.com/ko)는 코로나19가 게임 사용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발표했다. 아이언소스는 데이터 주도의 접근을 통해 게임 업계가 글로벌 팬데믹 상황에 맞춰 수익 창출 및 마케팅 활동을 조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
2020.04.17
  1. “포스트 코로나 시대, 업무 혁신으로 회복 탄력성을 갖춘 조직으로 변해야” 한국IDC 미래 업무 보고서 발간

  2. 1일 전
  3. 한국IDC(www.idc.com/kr)는 ‘국내 미래의 업무 설문 조사 보고서’를 발간하며, 코로나19 팬데믹이 촉발한 업무 환경의 변화와 비즈니스 관점에서의 시사점과 준비 전략을 함께 제시했다. 이번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으로 ...

  4. HP, ‘2019 지속가능한 영향 보고서’ 발표

  5. 3일 전
  6. HP(www.hp.co.kr)가 ‘2019 지속가능한 영향 보고서(2019 Sustainable Impact Report)’를 발표하며, 2025년까지 일회용 포장의 사용을 최대 75%까지 줄이는 등의 주요 목표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에...

  7. “유통업체와 정서적 유대감 강할수록 소비자 지갑 더 열린다” 던험비 발표

  8. 2020.06.16
  9. 던험비가 미국, 호주에 이어 국내 소비자 성향을 조사·연구한 ‘2020 던험비 유통업체 선호지수’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던험비가 한국 시장의 유통업체 선호도를 처음으로 조사한 결과로, 소비자가 정서적 유대감이 강한 유통업체에 더 많이 지...

  10. 한국IDC, 2020 스마트 시티 아태어워드 19개 최우수 프로젝트 선정

  11. 2020.06.01
  12. 한국IDC(www.idc.com/kr)는 제6회 스마트 시티 아시아 태평양 어워드(Smart City Asia Pacific Awards, 이하 SCAPA)에서 총 19개의 최우수 스마트 도시 프로젝트를 올해의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

  13. 애드저스트, 코로나19 확산 이후 ‘글로벌 쇼핑 앱 트렌드 데이터’ 발표

  14. 2020.05.26
  15. 애드저스트(www.adjust.com)가 1월부터 4월까지의 글로벌 쇼핑 앱 트렌드 관련 데이터를 발표하며, 소비 패턴이 회복세를 보이면서 광고 집행률 또한 반등하고 있다고 밝혔다. 애드저스트의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3월부터 코로나19 확산 ...

  16. 세일즈포스, 2020년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 보고서 발표

  17. 2020.05.20
  18. 세일즈포스는 마케팅 트렌드, 마케팅 담당자들의 업무 우선순위 및 당면 과제와 같은 다양한 인사이트를 포함하고 있는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 ‘스테이트 오브 마케팅(State of Marketing)’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전 세계 30개국 ...

  19. 윈드리버, 코로나19 대응 인사이트 보고서 출간

  20. 2020.05.20
  21. 윈드리버는 ‘미국과 중국의 코로나19와 기업 전략: 최고 경영진의 변화와 행동을 불러일으킨 세기의 사건(COVID-19 and Corporate Strategies in the U.S. and China: A Seismic Event Demanding...

  22. “전 세계 경영진, 향후 3개월 세계 경제 부정적 전망” SAS-EIU 발표

  23. 2020.05.19
  24. SAS(www.sas.com)가 글로벌 경제 분석 기관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IU)과 함께 코로나19 이후의 경제 전망에 대한 ‘글로벌 비즈니스 바로미터(The Global Business Barometer)’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

  25. 한국IDC, “코로나19 상황에서 국내 스마트시티 시장 도전과 기회 동시에 직면”

  26. 2020.05.13
  27. 한국IDC(www.idc.com/kr)는 최근 발간한 ‘국내 스마트 시티 시장 트렌드 보고서’를 통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 따른 국내 스마트 시티 산업 현황과 시장의 발전 방향 및 도전과제를 제시했다. 한국IDC는 보고서에서 최근 국내 스마트...

  28. 미 IT 종사자, 코로나19 여파로 일자리 위험

  29. 2020.05.12
  30. 경제가 언제 어떻게 정상화될지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미국 기업들이 IT 직원과 계약직 전문가를 줄이기 시작했다. IT 전문가들에게는 아직 최악의 상황은 아니지만, 유통, 엔터테인먼트, 호텔 업계 종사자는 대공황 시절에 맞먹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31. AMD, 기록적 분기 실적 달성…PC 시장 추세가 남은 과제

  32. 2020.04.29
  33. AMD가 엄청난 수익을 올린 2020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하지만 AMD 경영진은 앞으로는 일반 사용자의 소비 위축으로 라이젠 CPU와 라데온 GPU의 수요가 다소 완화될 것이라고 인정했다.   AMD의 실적 발표는 지난 주 발표된 ...

  34. IT 솔루션 업체, 자금 경색에 빠진 기업을 위한 새 금융 옵션 발표

  35. 2020.04.28
  36. 시스코, 델, HPE, 뉴타닉스 등은 지불 유예, 초기 지불 조정, 보상 판매 등을 통해 새로운 장비가 필요하지만 코로나19로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위한 단기적인 완화책을 제공한다. 기업용 IT 장비 솔루션 업체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자...

  37.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전세계 IT 스타트업

  38. 2020.04.23
  39. 약 1달 전부터 전세계적으로 봉쇄 조치가 시행되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마케터 등 이미 디지털 방식의 업무 환경에 익숙한 IT 기업의 직원 대부분은 재택 근무로 전환했다. 덕분에 실리콘 밸리를 비롯한 IT 스타트업의 요람은 얼핏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

  40. 퍼솔코리아, ‘코로나19 확대로 의한 인사 계획 관련 조사’ 결과 발표

  41. 2020.04.22
  42. 퍼솔코리아는 국내 일본계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코로나19 확대로 인한 인사 계획 관련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3월 동안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태평양 9개 국가에 진출해 있는 일본계 기업을 대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인사 계획 변동에...

  43. 아이언소스, “코로나19가 게임 사용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발표

  44. 2020.04.17
  45. 아이언소스(www.ironsrc.com/ko)는 코로나19가 게임 사용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발표했다. 아이언소스는 데이터 주도의 접근을 통해 게임 업계가 글로벌 팬데믹 상황에 맞춰 수익 창출 및 마케팅 활동을 조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