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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라데이타, 고객 경험 주도·시각화·최적화하는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 출시

편집부 | ITWorld 2017.04.13
한국테라데이타(www.teradata.kr)는 더욱 향상된 기능이 추가된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Teradata Customer Journey solution)’을 발표했다.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은 마케터들이 분석작업, 시각화, 머신러닝, 예측 시뮬레이션을 보다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비즈니스 솔루션이다.

테라데이타의 이흥섭 상무는 “우리는 이번 고객 여정 솔루션에서 더 많은 분석 기능을 마케팅에 접목하여 마케터들이 고객 경험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이와 관련된 고객 여정을 더욱 적극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했다”며, “테라데이타의 고객 여정 솔루션은 연관된 모든 IT기술과 비즈니스 컨설팅 전문성을 통합적으로 제공하여 기업들이 즉각적으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라고 말했다.



테라데이타의 고객 여정 솔루션은 시간 흐름에 따라 기업들이 모든 채널 및 접점에서 고객들의 경험을 실시간으로 파악,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마케터들에게 통합적인 관점을 제공하는 정교한 분석 인사이트와 내장된 자동화 기능은 마케터들이 추가적인 인력을 투입 하지 않고도 수천 건의 개별화된 멀티-채널 캠페인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롭게 향상된 기능들은 ▲통합된 고객 경로 분석(Integrated customer path analytics) ▲커뮤니케이션 여정 시각화(Communication journey visualizations) ▲자가학습 모델을 위한 시각화(Visualizations for self-learning models) ▲실시간 제안시뮬레이션(Real-time offer simulation) ▲나만의 모델 점수 가져오기(Bring your own model score) 기능 등이다.

테라데이타는 컨설팅 전문성을 제공해 기업들이 이 같은 기능을 신속하고 적절한 가격에 실행하고 높은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테라데이타 컨설턴트들은 고급 분석 전문가와 여러 업계의 유수한 기업에서 팀장 이상의 현장 경험이 있는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비즈니스 역량에 초점을 맞춘 기술 중립적인 테라데이타 팀은 고객의 요구사항, 데이터, 도구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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