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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용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기업 ‘스피니커 서포트’ 국내 진출

편집부 | ITWorld 2017.03.22
미국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전문기업인 스피니커 서포트가 4월 중 한국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스피니커 서포트는 오라클의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e비즈니스 스위트, 시벨 CRM과 SAP의 ERP, 비즈니스오브젝트 및 S4/HANA 등과 같은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을 유지 보수하는 전문 기업이다.

한국시장에 진출하는 스피니커 서포트의 가장 큰 장점은 오라클과 SAP의 소프트웨어 유지보수비용을 기존의 절반(50%) 이상 줄여준다는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저렴한 유지보수 비용으로도 소프트웨어 운용중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 및 기술적 문제에 대해 적절한 해결책을 제공해주고, 오라클이나 SAP와는 다르게, 고객별 커스터마이즈(Customized) 프로그램들에 대해서도 기술지원을 해준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약 20년 이상 경력의 전담지원 엔지니어를 배치함으로써 신속하게 문제점을 해결할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따른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계약 조건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SAP 및 오라클의 지식재산권을 준수하는 합법적인 서비스 제공방식으로 법적 문제없이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피니커 서포트는 영국, 싱가포르, 인도 등 주요 국가에 지사를 설립해 글로벌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한국법인은 일본과 중국 시장을 아우르는 동북아시아 지역 거점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한편, 스피니커 서포트는 4월 27일 오후 2시 서울 노보텔 앰베서드 강남호텔에서 한국 진출을 알리는 행사를 갖고, ▲서비스 내역 ▲서비스 방식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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