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리미니스트리트, ‘SAP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 공식 발표

편집부 | ITWorld 2020.04.27
리미니스트리트(www.riministreet.com/kr)는 SAP S/4HANA에 대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전세계적으로 공식 발표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2008년부터 SAP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SAP 비즈니스 스위트 7(Business Suite 7)’, S/4HANA 애플리케이션, SAP HANA 및 사이베이스 데이터베이스(Sybase databases)를 운영하고 있는 수백 곳의 고객에게 프리미엄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에게 SAP 제품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Application Management Services, AMS)를 제공한다.

S/4HANA에 대한 리미니스트리트의 지원은 SAP피오리(FIORI) UI, 인-메모리 SAP HANA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한 S/4HANA 의 기능적, 기술적 구성요소들에 대한 풀 스위트를 모두 포괄한다. 즉각적인 지원이 특징인 당사의 지원 프로그램은 리미니스트리트가 ‘SAP 비즈니스 스위트 7(Business Suite 7)’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제3의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으며,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에도 이와 동일한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모든 리미니스트리트 고객들은 SAP 소프트웨어부문 평균 15년 경력의 고객전담 기술지원엔지니어(PSE, Primary Support Engineer)가 배정돼 지원받고, 기능 및 기술 엔지니어 팀으로부터 연중무휴(24/7/365) 추가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리미니스트리트는 크리티컬 이슈(P1)에 대해 15분 이내 응답 시간을 보장하는 SLA(Service Level Agreement)을 준수하며, 고객들은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 최소 15년간 현재 소프트웨어 버전에 대한 리미니스트리트의 유지보수 지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특정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나 릴리스 환경에 종속되지 않는다. 리미니스트리트는 고객이 향후 몇 년간 현재의 ‘SAP 비즈니스 스위트 7(Business Suite 7)’나 이전 버전의 제품을 계속 운영하든, 추후 새로운 SAP S/4HANA로 완전히 전환하든, 또는 하이브리드 아키텍처에서 동시에 두 제품을 모두 사용하든 어떤 환경에서도 입증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미니스트리트의 CEO 세스 레이빈은 “리미니스트리트는 SAP S/4HANA에 대한 유지보수 지원을 포함해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SAP 라이선스 사용권자에 대한 지원 옵션을 확대하고, 고객들이 실행하고자 하는SAP 제품 및 릴리스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ROI(투자수익률)을 극대화하고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