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9

리미니스트리트, SAP 기업용 솔루션 위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 발표

편집부 | ITWorld
리미니스트리트(www.riministreet.com/kr)는 SAP 기업용 솔루션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Application Management Services, 이하 AMS)를 발표했다.

이제 고객들은 기존 고비용, 저가치의 연간 지원 서비스를 대체할 수 있는 리미니스트리트의 SAP 지원 서비스뿐만 아니라, 리미니스트리트 AMS를 함께 사용해 ‘SAP 애플리케이션의 관리 및 지원 서비스’로 통합함으로써, SAP 라이선스 사용자들이 IT 운영을 단순화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기존에 리미니스트리트는 통합 SAP 애플리케이션 관리 및 지원 서비스를 북미 및 남미 지역의 고객들에게만 제공해왔다. 이번 발표를 통해 리미니스트리트는 기존의 SAP 지원 서비스와 더불어 AMS를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됐다는 점을 공식화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SAP용 AMS에는 ▲통합 사고 해결 ▲사례 관리 ▲운영 최적화를 위한 근본 원인 분석 ▲시스템 관리 ▲SAP 기본 지원 ▲시스템 상태 모니터링 및 사전주도적 분석 ▲예방적 시스템 권고사항 제공 및 이벤트 감지 ▲복잡한 SAP 소프트웨어 환경에 대한 지원 강화 등 핵심적인 기능이 포함돼 있다.

SAP용 리미니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는 기존 소프트웨어 업체들이 제공하는 고비용 저가치의 연간 지원을 대체할 수 있으며, 비용을 상당 부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SAP S4/HANA로의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도 기존 소프트웨어에 대한 ROI(투자수익률)와 수명을 높였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최소 15년간 SAP ECC에 대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로 인해 2025년, ECC 6 릴리즈에 대한 SAP의 유지보수 종료와 관련된 상당한 비용과 리스크를 제거할 수 있다. SAP를 위한 리미니스트리트의 AMS는 신뢰할 수 있는 단일 공급업체의 통합된 운영 및 지원 솔루션을 통해 장점을 얻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지원 범위를 확대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보다 높은 서비스 수준, 책임감(accountability), 숙련된 엔지니어에 대한 직접적인 액세스를 제공하며, 보다 효율적인 지원 운영을 통해 비용효율적이며 경제적인 성과를 도출한다고 밝혔다.

리미니스트리트의 세스 레이빈 CEO는 “리미니스트리트의 통합 SAP 애플리케이션 관리 및 지원 서비스는 가장 간단한 SAP 환경부터 가장 복잡한 글로벌 SAP 환경까지 고객들이 현재의 SAP 투자에 대한 가치와 수명을 극대화했다”며, “경쟁우위 및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비즈니스에 리소스를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2019.11.19

리미니스트리트, SAP 기업용 솔루션 위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 발표

편집부 | ITWorld
리미니스트리트(www.riministreet.com/kr)는 SAP 기업용 솔루션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Application Management Services, 이하 AMS)를 발표했다.

이제 고객들은 기존 고비용, 저가치의 연간 지원 서비스를 대체할 수 있는 리미니스트리트의 SAP 지원 서비스뿐만 아니라, 리미니스트리트 AMS를 함께 사용해 ‘SAP 애플리케이션의 관리 및 지원 서비스’로 통합함으로써, SAP 라이선스 사용자들이 IT 운영을 단순화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기존에 리미니스트리트는 통합 SAP 애플리케이션 관리 및 지원 서비스를 북미 및 남미 지역의 고객들에게만 제공해왔다. 이번 발표를 통해 리미니스트리트는 기존의 SAP 지원 서비스와 더불어 AMS를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됐다는 점을 공식화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SAP용 AMS에는 ▲통합 사고 해결 ▲사례 관리 ▲운영 최적화를 위한 근본 원인 분석 ▲시스템 관리 ▲SAP 기본 지원 ▲시스템 상태 모니터링 및 사전주도적 분석 ▲예방적 시스템 권고사항 제공 및 이벤트 감지 ▲복잡한 SAP 소프트웨어 환경에 대한 지원 강화 등 핵심적인 기능이 포함돼 있다.

SAP용 리미니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는 기존 소프트웨어 업체들이 제공하는 고비용 저가치의 연간 지원을 대체할 수 있으며, 비용을 상당 부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SAP S4/HANA로의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도 기존 소프트웨어에 대한 ROI(투자수익률)와 수명을 높였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최소 15년간 SAP ECC에 대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로 인해 2025년, ECC 6 릴리즈에 대한 SAP의 유지보수 종료와 관련된 상당한 비용과 리스크를 제거할 수 있다. SAP를 위한 리미니스트리트의 AMS는 신뢰할 수 있는 단일 공급업체의 통합된 운영 및 지원 솔루션을 통해 장점을 얻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지원 범위를 확대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보다 높은 서비스 수준, 책임감(accountability), 숙련된 엔지니어에 대한 직접적인 액세스를 제공하며, 보다 효율적인 지원 운영을 통해 비용효율적이며 경제적인 성과를 도출한다고 밝혔다.

리미니스트리트의 세스 레이빈 CEO는 “리미니스트리트의 통합 SAP 애플리케이션 관리 및 지원 서비스는 가장 간단한 SAP 환경부터 가장 복잡한 글로벌 SAP 환경까지 고객들이 현재의 SAP 투자에 대한 가치와 수명을 극대화했다”며, “경쟁우위 및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비즈니스에 리소스를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