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어도비, 중소·중견기업 위한 디지털 경험 제품군 확대

편집부 | ITWorld 2019.11.01
어도비는 중소·중견기업의 디지털 경험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어도비의 중소·중견기업 대상 제품들은 ▲마젠토 커머스(Magento Commerce) ▲마케토 인게이지(Marketo Engage) ▲어도비 애널리틱스 파운데이션(Adobe Analytics Foundation) ▲소기업용 어도비 사인(Adobe Sign for Small Business) ▲중소기업용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Creative Cloud for Teams) 등이다.

마젠토 커머스는 탁월한 민첩성과 확장성을 제공해 중소·중견기업이 차별화된 방식으로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거래 솔루션이다. 마젠토 커머스는 고객이 디지털과 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성공적으로 통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강력한 옴니채널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어도비 스톡과도 통합돼 이미지, 템플릿, 3D 콘텐츠, 스톡 비디오(800만 개), 프리미엄 이미지(75만 개) 등 1억 3,000만개에 달하는 어도비 스톡의 자산을 손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의 일부인 마케토 인게이지는 B2B 마케팅 담당자가 규모에 맞춰 개인이나 기업 고객을 타깃팅하고, 모든 고객 접점에서 비즈니스 영향을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 업데이트된 ABM 에센셜(ABM Essentials)로 모든 규모의 B2B 기업은 일관되고 지속적이면서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ABM(Account-Based Experience, 기업 고객을 담당자별 다른 고객이 아닌, 단일의 타깃으로 보고 진행하는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또, 마케팅 네이션(Marketing Nation) 커뮤니티를 통해 6만 5,000명 이상의 마케팅 담당자가 사례를 공유하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처음 공개된 어도비 애널리틱스 파운데이션은 중소·중견기업에게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분석 역량을 제공한다. 기업은 규모에 맞춰 솔루션을 구축하고 비즈니스가 확장됨에 따라 규모를 확대할 수 있다.

소기업용 어도비 사인은 대기업용 강력한 전자서명 기능을 소기업의 요구에 맞게 제공한다. 어도비 사인을 어도비 애크로뱃 및 어도비 스캔과 함께 사용하면, 고객 등록, 계약 및 검토, 결제, 인보이스 등 서명이 필요한 많은 작업을 디지털화 할 수 있다. 

중소기업용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는 기업이 업무에 필요한 어도비 앱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은 간소화된 라이선스 관리, 기술 지원 및 교육 리소스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 여러 팀은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라이브러리를 통해 에셋 및 폴더를 안전하게 공유하고, 언제나 최신 파일로 협업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별 앱 설치 현황에 맞춰 설치한 앱, 업데이트할 항목을 보여준다.

어도비 커머셜 비즈니스 및 GTM(Go-To-Market) 글로벌 총괄 개리 스펙터 부사장은 “어도비는 마젠토와 마케토를 인수하며 커머셜 비즈니스 특유의 요구사항을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며, “이를 통해, 어도비는 대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중소·중견기업 시장으로 확대하고, 모든 기업이 디지털 비즈니스를 운영하도록 최신 인프라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Tags 어도비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