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플라이어가 퍼포먼스 인덱스 제 10차 에디션(The AppsFlyer Performance Index Edition X)을 발표했다. 이번 에디션에서는 2015년 창간호 이래 처음으로 구글이 앱 설치 성과를 양과 질로 모두 측정하는 파워랭킹에서 1...
우리가 알고 있는 인터넷의 큰 문제 중 하나는 원치 않는 성가신 광고다. 유감스럽게도 광고는 웹사이트를 무료로 사용하는 대가로 내야 하는 돈과 같다.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기타 서비스는 운영에 큰 비용이 들어가지만, 무료로 제공되 ...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코로나19로 인한 주요 기업들의 재택근무로 인해 지난주 메신저 서비스 ‘네이트온(http://nateonweb.nate.com)’의 이용자 수 및 메시지 전송 건수가 올해 들어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SK텔레...
아리온테크놀로지가 모바일 소셜 쿠폰 플랫폼 서비스 업체인 칭찬비타민의 지분 16%를 40억 원에 인수했다고 밝혔다. 칭찬비타민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받는 소셜커머스 ‘레몬쿠폰’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GS25 등 편의점들과 연계해 사용자들이 ...
2020.02.27
인스타그램이 ‘피드에 가장 많이 표시된 계정’과 ‘활동이 가장 적은 계정’ 등 팔로우하는 계정 관련 카테고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두 가지 카테고리는 이용자 프로필의 팔로우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드에 가장 많이 ...
2020.02.10
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 사용자가 2시간 이상 이 협업 앱에 로그인하지 못하는 장애가 발생했다. 지난 3일의 상황으로, 인증서가 만기 됐기 때문으로 나타났다. 이번 장애는 기업 협업 시장에서 슬랙(Slack)과 경쟁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에 타 ...
우리는 모두 잘 알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와 가족들과 뉴스와 사진을 공유하는 것이 공짜가 아니라는 사실을. 실제로는 이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우리의 정보를 이 거대 소셜 미디어 업체에 넘기고 있다. 따라서 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할수록 페이 ...
2020.02.05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이 아시아 POD(Print-On-Demand)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POD 시장은 북미, 유럽을 중심으로 급성장중이며, 디지털 프린팅 기술과 이커머스 플랫폼에 기반을 두고 있다. 글로벌 ...
인스타그램이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인스타그램 어워드(IG Award)’를 통해 2019년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콘텐츠와 더불어, 창의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계정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 어워드는 ▲가장 사랑받은 계정(Most Engag...
2020.01.21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은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 올해로 아홉번째를 맞이하는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는 2020년 디자인 미학 및 비주얼 컬처에 영향을 미칠 글로벌 및 지역별 트렌드를 전망한다. 셔터스톡의 크...
인스타그램이 2020년 주목해야 할 글로벌 신진 크리에이터 20인을 공개한다. 그 중 국내 아이웨어 디자이너 ‘애기 남’이 포함됐다.  2020년을 맞아 선정된 20인의 젊은 창작자들과 그들의 행보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1월 한 달...
2020.01.09
위브랩은 페이스북 광고와 날씨 정보 API를 결합해 광고를 운영할 수 있는 ‘트리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리거는 영상, 영하, 눈, 비, 미세먼지 좋음/나쁨의 조건에 따라 페이스북 캠페인을 설정한 후, 트리거를 통해 해당하는 광...
페이스북이 CES 2020에서 새롭게 업데이트한 ‘공개 범위 확인(Privacy Checkup)’ 기능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2014년 해당 기능 출시 이래 처음으로 실시한 대대적인 개편으로, 4개의 항목으로 나눴다.  ·내...
2010년 대를 이끌어 온 최고의 웹사이트를 소개한다. 이 사이트들이 없는 2010년 대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올해 12월 31일은 연말일뿐만 아니라 지나간 10년을 접고 새로운 10년을 맞이하는 날이기도 하다. 지난 10년 동안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판도가 데이터 중심으로 바뀌고 있다. 인플루언서 매칭과 효과 측정 등에 있어 보다 정교화되고 수치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브릭씨’의 운영업체인 애드히어로가 설명했다....
  1. 앱스플라이어, 애드테크 업계의 가이드라인 제공 ‘퍼포먼스 인덱스’ 발표

  2. 5일 전
  3. 앱스플라이어가 퍼포먼스 인덱스 제 10차 에디션(The AppsFlyer Performance Index Edition X)을 발표했다. 이번 에디션에서는 2015년 창간호 이래 처음으로 구글이 앱 설치 성과를 양과 질로 모두 측정하는 파워랭킹에서 1...

  4. How-To : 구글 검색이 페이스북 광고로 뜨지 않게 하는 방법

  5. 2020.03.23
  6. 우리가 알고 있는 인터넷의 큰 문제 중 하나는 원치 않는 성가신 광고다. 유감스럽게도 광고는 웹사이트를 무료로 사용하는 대가로 내야 하는 돈과 같다.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기타 서비스는 운영에 큰 비용이 들어가지만, 무료로 제공되...

  7. SK컴즈, “네이트온 메시지 발송 건수 10% 증가”

  8. 2020.03.06
  9.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코로나19로 인한 주요 기업들의 재택근무로 인해 지난주 메신저 서비스 ‘네이트온(http://nateonweb.nate.com)’의 이용자 수 및 메시지 전송 건수가 올해 들어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SK텔레...

  10. 아리온, 칭찬비타민 지분 인수 “모바일 소셜 공유 플랫폼 시장 진출”

  11. 2020.02.27
  12. 아리온테크놀로지가 모바일 소셜 쿠폰 플랫폼 서비스 업체인 칭찬비타민의 지분 16%를 40억 원에 인수했다고 밝혔다. 칭찬비타민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받는 소셜커머스 ‘레몬쿠폰’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GS25 등 편의점들과 연계해 사용자들이 ...

  13. 인스타그램, ‘내가 팔로우 하는 계정’ 관리 카테고리 추가 

  14. 2020.02.10
  15. 인스타그램이 ‘피드에 가장 많이 표시된 계정’과 ‘활동이 가장 적은 계정’ 등 팔로우하는 계정 관련 카테고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두 가지 카테고리는 이용자 프로필의 팔로우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드에 가장 많이 ...

  16. "인증서 갱신을 안 해서···" MS, 팀즈 장애 '망신살'

  17. 2020.02.05
  18. 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 사용자가 2시간 이상 이 협업 앱에 로그인하지 못하는 장애가 발생했다. 지난 3일의 상황으로, 인증서가 만기 됐기 때문으로 나타났다. 이번 장애는 기업 협업 시장에서 슬랙(Slack)과 경쟁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에 타...

  19. How To : 소셜 프라이버시의 시작···'페이스북 외부 활동' 기능 사용 방법

  20. 2020.02.05
  21. 우리는 모두 잘 알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와 가족들과 뉴스와 사진을 공유하는 것이 공짜가 아니라는 사실을. 실제로는 이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우리의 정보를 이 거대 소셜 미디어 업체에 넘기고 있다. 따라서 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할수록 페이...

  22. 마플, “아시아 POD 시장 개척 나서다” 

  23. 2020.01.30
  24.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이 아시아 POD(Print-On-Demand)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POD 시장은 북미, 유럽을 중심으로 급성장중이며, 디지털 프린팅 기술과 이커머스 플랫폼에 기반을 두고 있다. 글로벌 ...

  25. 인스타그램, 2019년 결산 ‘인스타그램 어워드’ 발표

  26. 2020.01.21
  27. 인스타그램이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인스타그램 어워드(IG Award)’를 통해 2019년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콘텐츠와 더불어, 창의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계정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 어워드는 ▲가장 사랑받은 계정(Most Engag...

  28. 셔터스톡, 2020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 발표

  29. 2020.01.16
  30.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은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 올해로 아홉번째를 맞이하는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는 2020년 디자인 미학 및 비주얼 컬처에 영향을 미칠 글로벌 및 지역별 트렌드를 전망한다. 셔터스톡의 크...

  31. 인스타그램, ‘2020년 주목해야 할 글로벌 신진 크리에이터 20인’ 공개

  32. 2020.01.09
  33. 인스타그램이 2020년 주목해야 할 글로벌 신진 크리에이터 20인을 공개한다. 그 중 국내 아이웨어 디자이너 ‘애기 남’이 포함됐다.  2020년을 맞아 선정된 20인의 젊은 창작자들과 그들의 행보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1월 한 달...

  34. 위브랩, 페이스북 광고·날씨 변화에 따른 광고 운영 도구 ‘트리거’ 출시

  35. 2020.01.08
  36. 위브랩은 페이스북 광고와 날씨 정보 API를 결합해 광고를 운영할 수 있는 ‘트리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리거는 영상, 영하, 눈, 비, 미세먼지 좋음/나쁨의 조건에 따라 페이스북 캠페인을 설정한 후, 트리거를 통해 해당하는 광...

  37. 페이스북, 이용자 보안 강화 위한 ‘공개 범위 확인’ 기능 업데이트

  38. 2020.01.07
  39. 페이스북이 CES 2020에서 새롭게 업데이트한 ‘공개 범위 확인(Privacy Checkup)’ 기능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2014년 해당 기능 출시 이래 처음으로 실시한 대대적인 개편으로, 4개의 항목으로 나눴다.  ·내...

  40. 2010년대를 대표하는 웹사이트 TOP 10

  41. 2019.12.30
  42. 2010년 대를 이끌어 온 최고의 웹사이트를 소개한다. 이 사이트들이 없는 2010년 대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올해 12월 31일은 연말일뿐만 아니라 지나간 10년을 접고 새로운 10년을 맞이하는 날이기도 하다. 지난 10년 동안...

  43. “인플루언서 마케팅, 데이터 중심으로 변화” 애드히어로 발표

  44. 2019.12.13
  45.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판도가 데이터 중심으로 바뀌고 있다. 인플루언서 매칭과 효과 측정 등에 있어 보다 정교화되고 수치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브릭씨’의 운영업체인 애드히어로가 설명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