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포털 사이트 ‘네이트(www.nate.com)’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이하 BI)를 공개하고 신규 서비스 ‘네이트TV(nate TV)’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BI...
콜라비팀은 자사의 문서 기반 원페이지 협업툴 ‘콜라비’와의 연동을 통해 기존 메신저의 한계를 극복한 기업용 메신저 ‘콜라비 메신저’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콜라비팀이 출시한 모바일 버전은 기존 메신저의 잦은 알람으로 인한 집...
페이스북에서 보는 뉴스를 믿을 수 있는가? 믿을 수 없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 최근 페이스북이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행정명령에 따라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 대한 오보와 허위 정보에 대한 팩트체크를 중단하겠다고 발표한 것을 이유로 들 수 있을 ...
2020.06.15
페이스북이 이용자의 게시물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활동 관리 도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활동 관리 도구는 이용자가 직접 본인 계정의 게시물을 보관하고 삭제하는 등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인 기능들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용자는...
2020.06.03
인스타그램이 이용자의 안전을 높이고 다른 사람과 긍정적인 교류를 강화할 수 있는 ‘안전 관련 기능’을 추가 도입했다.  인스타그램은 이용자 모두가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이번 추가 기능을 도입했으며, 댓글...
2020.05.18
인크로스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리포트를 통해 동영상 플랫폼 이용 데이터를 발표했다. 이번 리포트에는 최근 1년간의 동영상 플랫폼 트래픽과 더불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재택근무가 가장 많이 실시되었던 지난 3월의 동영상 플랫폼 이용 데이터가 포함...
페이스북 CEO 마크 저커버그는 페이스북이 2021년 6월까지 계획된 물리적 행사를 개최하지 않을 것이며, 최소한 올해 6월까지 페이스북 직원 누구도 출장을 가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커버그는 페이스북에 “우리는 2021년 ...
2020.04.17
페이스북이 사용자들의 플랫폼 사용시간을 스스로 관리하도록 돕는 ‘사용시간 관리 기능’을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2018년 이 기능을 처음 선보인 이후, ‘디지털 웰빙(digital well-being)’을 돕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
2020.04.13
앱스플라이어가 퍼포먼스 인덱스 제 10차 에디션(The AppsFlyer Performance Index Edition X)을 발표했다. 이번 에디션에서는 2015년 창간호 이래 처음으로 구글이 앱 설치 성과를 양과 질로 모두 측정하는 파워랭킹에서 1...
우리가 알고 있는 인터넷의 큰 문제 중 하나는 원치 않는 성가신 광고다. 유감스럽게도 광고는 웹사이트를 무료로 사용하는 대가로 내야 하는 돈과 같다.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기타 서비스는 운영에 큰 비용이 들어가지만, 무료로 제공되 ...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코로나19로 인한 주요 기업들의 재택근무로 인해 지난주 메신저 서비스 ‘네이트온(http://nateonweb.nate.com)’의 이용자 수 및 메시지 전송 건수가 올해 들어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SK텔레...
아리온테크놀로지가 모바일 소셜 쿠폰 플랫폼 서비스 업체인 칭찬비타민의 지분 16%를 40억 원에 인수했다고 밝혔다. 칭찬비타민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받는 소셜커머스 ‘레몬쿠폰’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GS25 등 편의점들과 연계해 사용자들이 ...
2020.02.27
인스타그램이 ‘피드에 가장 많이 표시된 계정’과 ‘활동이 가장 적은 계정’ 등 팔로우하는 계정 관련 카테고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두 가지 카테고리는 이용자 프로필의 팔로우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드에 가장 많이 ...
2020.02.10
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 사용자가 2시간 이상 이 협업 앱에 로그인하지 못하는 장애가 발생했다. 지난 3일의 상황으로, 인증서가 만기 됐기 때문으로 나타났다. 이번 장애는 기업 협업 시장에서 슬랙(Slack)과 경쟁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에 타 ...
우리는 모두 잘 알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와 가족들과 뉴스와 사진을 공유하는 것이 공짜가 아니라는 사실을. 실제로는 이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우리의 정보를 이 거대 소셜 미디어 업체에 넘기고 있다. 따라서 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할수록 페이 ...
2020.02.05
  1. SK컴즈, ‘네이트’의 새로운 BI 및 신규 서비스 공개

  2. 2일 전
  3.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포털 사이트 ‘네이트(www.nate.com)’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이하 BI)를 공개하고 신규 서비스 ‘네이트TV(nate TV)’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BI...

  4. 콜라비팀, 기업용 ‘콜라비 메신저’ 모바일 버전 정식 출시

  5. 3일 전
  6. 콜라비팀은 자사의 문서 기반 원페이지 협업툴 ‘콜라비’와의 연동을 통해 기존 메신저의 한계를 극복한 기업용 메신저 ‘콜라비 메신저’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콜라비팀이 출시한 모바일 버전은 기존 메신저의 잦은 알람으로 인한 집...

  7. 페이스북 "2020년 미 대선 관련 허위정보 차단 않을 것"

  8. 2020.06.15
  9. 페이스북에서 보는 뉴스를 믿을 수 있는가? 믿을 수 없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 최근 페이스북이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행정명령에 따라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 대한 오보와 허위 정보에 대한 팩트체크를 중단하겠다고 발표한 것을 이유로 들 수 있을 ...

  10. 페이스북, 오래된 게시물 관리 돕는 ‘활동 관리 도구’ 출시

  11. 2020.06.03
  12. 페이스북이 이용자의 게시물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활동 관리 도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활동 관리 도구는 이용자가 직접 본인 계정의 게시물을 보관하고 삭제하는 등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인 기능들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용자는...

  13. 인스타그램, 이용자 권한 강화한 ‘안전 관련 기능’ 도입

  14. 2020.05.18
  15. 인스타그램이 이용자의 안전을 높이고 다른 사람과 긍정적인 교류를 강화할 수 있는 ‘안전 관련 기능’을 추가 도입했다.  인스타그램은 이용자 모두가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이번 추가 기능을 도입했으며, 댓글...

  16. 인크로스, 동영상 플랫폼 이용 데이터 발표…“유튜브 압도적 1위”

  17. 2020.04.29
  18. 인크로스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리포트를 통해 동영상 플랫폼 이용 데이터를 발표했다. 이번 리포트에는 최근 1년간의 동영상 플랫폼 트래픽과 더불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재택근무가 가장 많이 실시되었던 지난 3월의 동영상 플랫폼 이용 데이터가 포함...

  19. 페이스북, 2021년 6월까지 모든 물리적 행사 취소

  20. 2020.04.17
  21. 페이스북 CEO 마크 저커버그는 페이스북이 2021년 6월까지 계획된 물리적 행사를 개최하지 않을 것이며, 최소한 올해 6월까지 페이스북 직원 누구도 출장을 가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커버그는 페이스북에 “우리는 2021년 ...

  22. 페이스북, ‘사용시간 관리 기능’ 강화 “사용자 디지털 웰빙 돕는다”

  23. 2020.04.13
  24. 페이스북이 사용자들의 플랫폼 사용시간을 스스로 관리하도록 돕는 ‘사용시간 관리 기능’을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2018년 이 기능을 처음 선보인 이후, ‘디지털 웰빙(digital well-being)’을 돕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

  25. 앱스플라이어, 애드테크 업계의 가이드라인 제공 ‘퍼포먼스 인덱스’ 발표

  26. 2020.04.01
  27. 앱스플라이어가 퍼포먼스 인덱스 제 10차 에디션(The AppsFlyer Performance Index Edition X)을 발표했다. 이번 에디션에서는 2015년 창간호 이래 처음으로 구글이 앱 설치 성과를 양과 질로 모두 측정하는 파워랭킹에서 1...

  28. How-To : 구글 검색이 페이스북 광고로 뜨지 않게 하는 방법

  29. 2020.03.23
  30. 우리가 알고 있는 인터넷의 큰 문제 중 하나는 원치 않는 성가신 광고다. 유감스럽게도 광고는 웹사이트를 무료로 사용하는 대가로 내야 하는 돈과 같다.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기타 서비스는 운영에 큰 비용이 들어가지만, 무료로 제공되...

  31. SK컴즈, “네이트온 메시지 발송 건수 10% 증가”

  32. 2020.03.06
  33.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코로나19로 인한 주요 기업들의 재택근무로 인해 지난주 메신저 서비스 ‘네이트온(http://nateonweb.nate.com)’의 이용자 수 및 메시지 전송 건수가 올해 들어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SK텔레...

  34. 아리온, 칭찬비타민 지분 인수 “모바일 소셜 공유 플랫폼 시장 진출”

  35. 2020.02.27
  36. 아리온테크놀로지가 모바일 소셜 쿠폰 플랫폼 서비스 업체인 칭찬비타민의 지분 16%를 40억 원에 인수했다고 밝혔다. 칭찬비타민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받는 소셜커머스 ‘레몬쿠폰’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GS25 등 편의점들과 연계해 사용자들이 ...

  37. 인스타그램, ‘내가 팔로우 하는 계정’ 관리 카테고리 추가 

  38. 2020.02.10
  39. 인스타그램이 ‘피드에 가장 많이 표시된 계정’과 ‘활동이 가장 적은 계정’ 등 팔로우하는 계정 관련 카테고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두 가지 카테고리는 이용자 프로필의 팔로우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드에 가장 많이 ...

  40. "인증서 갱신을 안 해서···" MS, 팀즈 장애 '망신살'

  41. 2020.02.05
  42. 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 사용자가 2시간 이상 이 협업 앱에 로그인하지 못하는 장애가 발생했다. 지난 3일의 상황으로, 인증서가 만기 됐기 때문으로 나타났다. 이번 장애는 기업 협업 시장에서 슬랙(Slack)과 경쟁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에 타...

  43. How To : 소셜 프라이버시의 시작···'페이스북 외부 활동' 기능 사용 방법

  44. 2020.02.05
  45. 우리는 모두 잘 알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와 가족들과 뉴스와 사진을 공유하는 것이 공짜가 아니라는 사실을. 실제로는 이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우리의 정보를 이 거대 소셜 미디어 업체에 넘기고 있다. 따라서 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할수록 페이...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