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이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인스타그램 어워드(IG Award)’를 통해 2019년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콘텐츠와 더불어, 창의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계정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 어워드는 ▲가장 사랑받은 계정(Most Engag...
2일 전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은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 올해로 아홉번째를 맞이하는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는 2020년 디자인 미학 및 비주얼 컬처에 영향을 미칠 글로벌 및 지역별 트렌드를 전망한다. 셔터스톡의 크...
인스타그램이 2020년 주목해야 할 글로벌 신진 크리에이터 20인을 공개한다. 그 중 국내 아이웨어 디자이너 ‘애기 남’이 포함됐다.  2020년을 맞아 선정된 20인의 젊은 창작자들과 그들의 행보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1월 한 달...
2020.01.09
위브랩은 페이스북 광고와 날씨 정보 API를 결합해 광고를 운영할 수 있는 ‘트리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리거는 영상, 영하, 눈, 비, 미세먼지 좋음/나쁨의 조건에 따라 페이스북 캠페인을 설정한 후, 트리거를 통해 해당하는 광...
페이스북이 CES 2020에서 새롭게 업데이트한 ‘공개 범위 확인(Privacy Checkup)’ 기능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2014년 해당 기능 출시 이래 처음으로 실시한 대대적인 개편으로, 4개의 항목으로 나눴다.  ·내...
2010년 대를 이끌어 온 최고의 웹사이트를 소개한다. 이 사이트들이 없는 2010년 대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올해 12월 31일은 연말일뿐만 아니라 지나간 10년을 접고 새로운 10년을 맞이하는 날이기도 하다. 지난 10년 동안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판도가 데이터 중심으로 바뀌고 있다. 인플루언서 매칭과 효과 측정 등에 있어 보다 정교화되고 수치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브릭씨’의 운영업체인 애드히어로가 설명했다....
SAS코리아(www.sas.com/korea)가 LG CNS와 협력해 소셜 미디어 빅데이터 분석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국내 기업의 데이터 기반 혁신 가속화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SAS코리아는 LG CNS와 스마트 SMA(Social Media Anal...
디지털마케팅연구회(www.mktcase.com)는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로 ▲디지털마케팅매니지먼트 ▲컨시어지 마케팅 ▲미디어믹스컨버전스 ▲다이렉트 컨슈머 채널 ▲미디어 커머스 ▲ 버티컬소셜 ▲SOGV(Share of Good ...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사용자들이 이제 동료들과 비공개로 대화할 수 있게 됐다. 오래 기다려온 비공개 채널이 마침내 도입됐기 때문. 하지만 이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이그나이트(Ignite) 컨퍼런스에서 발표한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아웃룩과의 통합 강화와 멀 ...
페이스북이 에티켓 전문 교육기관인 디브렛(Debrett’s)과 협력해 바람직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기준을 제시하는 ‘디지털 시대의 메신저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The Art of Digital Messaging: A Guide to Communic...
2019.11.01
페이스북의 CEO인 마크 저커버그는 22일 (현지시간), 하원 금융위원회에게 준비된 성명서에서 “미국 규제 당국이 승인할 때까지 글로벌 결제 시스템 출범 계획은 보류된다. 짐작컨데, 가상화폐 리브라는 정부의 반대가 없는 나라에서 존재 가능하다”고 말했 ...
인플루언서 마케팅기업 레뷰코퍼레이션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Revu)’의 국내 누적회원수가 5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레뷰코퍼레이션의 레뷰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상...
어도비는 마케토 인게이지와 링크드인을 통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통합은 B2B 마케팅 담당자가 보다 빠르게 기업 고객 담당자의 연락처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의 일부인 마케토 ...
인스타그램은 이용자가 친한 친구들에게 실시간으로 사진 및 영상을 공유하며 더욱 간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카메라 기반 메시징 앱 ‘스레드(Thread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레드는 ‘상태(Status)’ 보기와 카메라 셔터(Shutters) 기능...
2019.10.07
  1. 인스타그램, 2019년 결산 ‘인스타그램 어워드’ 발표

  2. 2일 전
  3. 인스타그램이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인스타그램 어워드(IG Award)’를 통해 2019년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콘텐츠와 더불어, 창의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계정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 어워드는 ▲가장 사랑받은 계정(Most Engag...

  4. 셔터스톡, 2020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 발표

  5. 2020.01.16
  6.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은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 올해로 아홉번째를 맞이하는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는 2020년 디자인 미학 및 비주얼 컬처에 영향을 미칠 글로벌 및 지역별 트렌드를 전망한다. 셔터스톡의 크...

  7. 인스타그램, ‘2020년 주목해야 할 글로벌 신진 크리에이터 20인’ 공개

  8. 2020.01.09
  9. 인스타그램이 2020년 주목해야 할 글로벌 신진 크리에이터 20인을 공개한다. 그 중 국내 아이웨어 디자이너 ‘애기 남’이 포함됐다.  2020년을 맞아 선정된 20인의 젊은 창작자들과 그들의 행보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1월 한 달...

  10. 위브랩, 페이스북 광고·날씨 변화에 따른 광고 운영 도구 ‘트리거’ 출시

  11. 2020.01.08
  12. 위브랩은 페이스북 광고와 날씨 정보 API를 결합해 광고를 운영할 수 있는 ‘트리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리거는 영상, 영하, 눈, 비, 미세먼지 좋음/나쁨의 조건에 따라 페이스북 캠페인을 설정한 후, 트리거를 통해 해당하는 광...

  13. 페이스북, 이용자 보안 강화 위한 ‘공개 범위 확인’ 기능 업데이트

  14. 2020.01.07
  15. 페이스북이 CES 2020에서 새롭게 업데이트한 ‘공개 범위 확인(Privacy Checkup)’ 기능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2014년 해당 기능 출시 이래 처음으로 실시한 대대적인 개편으로, 4개의 항목으로 나눴다.  ·내...

  16. 2010년대를 대표하는 웹사이트 TOP 10

  17. 2019.12.30
  18. 2010년 대를 이끌어 온 최고의 웹사이트를 소개한다. 이 사이트들이 없는 2010년 대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올해 12월 31일은 연말일뿐만 아니라 지나간 10년을 접고 새로운 10년을 맞이하는 날이기도 하다. 지난 10년 동안...

  19. “인플루언서 마케팅, 데이터 중심으로 변화” 애드히어로 발표

  20. 2019.12.13
  21.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판도가 데이터 중심으로 바뀌고 있다. 인플루언서 매칭과 효과 측정 등에 있어 보다 정교화되고 수치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브릭씨’의 운영업체인 애드히어로가 설명했다....

  22. SAS코리아, LG CNS와 협력...“소셜 미디어 빅데이터 분석 시장 공략 가속화”

  23. 2019.12.10
  24. SAS코리아(www.sas.com/korea)가 LG CNS와 협력해 소셜 미디어 빅데이터 분석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국내 기업의 데이터 기반 혁신 가속화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SAS코리아는 LG CNS와 스마트 SMA(Social Media Anal...

  25. 디지털마케팅연구회, 2020년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 선정 

  26. 2019.11.14
  27. 디지털마케팅연구회(www.mktcase.com)는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로 ▲디지털마케팅매니지먼트 ▲컨시어지 마케팅 ▲미디어믹스컨버전스 ▲다이렉트 컨슈머 채널 ▲미디어 커머스 ▲ 버티컬소셜 ▲SOGV(Share of Good ...

  28. MS 팀즈, 마침내 비공개 채널 도입… 아웃룩과의 연동도 강화

  29. 2019.11.06
  30.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사용자들이 이제 동료들과 비공개로 대화할 수 있게 됐다. 오래 기다려온 비공개 채널이 마침내 도입됐기 때문. 하지만 이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이그나이트(Ignite) 컨퍼런스에서 발표한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아웃룩과의 통합 강화와 멀...

  31. 페이스북-디브렛,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예절 확립 위한 ‘메신저 에티켓 가이드라인’ 발표

  32. 2019.11.01
  33. 페이스북이 에티켓 전문 교육기관인 디브렛(Debrett’s)과 협력해 바람직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기준을 제시하는 ‘디지털 시대의 메신저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The Art of Digital Messaging: A Guide to Communic...

  34. 페이스북, 미국 규제기관 승인받을 때까지 암호 화폐 발행 연기

  35. 2019.10.24
  36. 페이스북의 CEO인 마크 저커버그는 22일 (현지시간), 하원 금융위원회에게 준비된 성명서에서 “미국 규제 당국이 승인할 때까지 글로벌 결제 시스템 출범 계획은 보류된다. 짐작컨데, 가상화폐 리브라는 정부의 반대가 없는 나라에서 존재 가능하다”고 말했...

  37.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 국내 누적 회원수 50만 명 돌파 발표

  38. 2019.10.18
  39. 인플루언서 마케팅기업 레뷰코퍼레이션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Revu)’의 국내 누적회원수가 5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레뷰코퍼레이션의 레뷰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상...

  40. 어도비, 마케토 인게이지와 링크드인 통합..“B2B 고객경험관리 강화”

  41. 2019.10.10
  42. 어도비는 마케토 인게이지와 링크드인을 통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통합은 B2B 마케팅 담당자가 보다 빠르게 기업 고객 담당자의 연락처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의 일부인 마케토 ...

  43. 인스타그램, 친한 친구들과 실시간 공유 카메라 메시징 앱 ‘스레드’ 출시

  44. 2019.10.07
  45. 인스타그램은 이용자가 친한 친구들에게 실시간으로 사진 및 영상을 공유하며 더욱 간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카메라 기반 메시징 앱 ‘스레드(Thread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레드는 ‘상태(Status)’ 보기와 카메라 셔터(Shutters) 기능...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