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16

아파트너,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아파트앱 활용 급증”

편집부 | ITWorld
최근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비대면 서비스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아파트 생활에서도 타인과의 사소한 접촉을 줄이고 있다. 

아파트 관련 업무 처리 및 기타 편의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누릴 수 있는 ‘아파트앱’중 아파트너는 지난 한 달 새 일간 사용자(DAU) 수치가 12% 이상 급증했다고 밝혔다. 또한 게시판 내 게시글 및 댓글 수가 2020년 1월 대비 각각 10%, 33% 이상 늘어나는 등 가시적인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파트앱은 입주민과 아파트 관리자 간에 발생하는 불필요하고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 디지털화한 아파트 생활 플랫폼이다. 

최근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함께 다양한 생활 편의 기능에 대한 만족도가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지난해 기준으로 전체 아파트 앱(대표 5사 기준)의 총 계약 단지 수가 전년 대비 약 2배 이상 늘어났다. 

아파트너는 현재 전국 아파트 900단지 이상, 80만여 세대를 대상으로 운영 중이며 반포 자이, 송파 헬리오시티, 고덕 그라시움, 부산 해운대 위브더제니스 등 대단지 랜드마크 아파트와 계약을 체결했다. 

아파트너는 하자보수 신청, 관리비 조회, 전자투표, 얼굴인식 입출입, 커뮤니티 시설 예약, 아파트 사전 점검 및 입주 예약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에도 아파트너는 공동구매, 정기 배송과 같은 커머스 사업은 물론, O2O 서비스 등의 서비스 개발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editor@itworld.co.kr


2020.03.16

아파트너,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아파트앱 활용 급증”

편집부 | ITWorld
최근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비대면 서비스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아파트 생활에서도 타인과의 사소한 접촉을 줄이고 있다. 

아파트 관련 업무 처리 및 기타 편의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누릴 수 있는 ‘아파트앱’중 아파트너는 지난 한 달 새 일간 사용자(DAU) 수치가 12% 이상 급증했다고 밝혔다. 또한 게시판 내 게시글 및 댓글 수가 2020년 1월 대비 각각 10%, 33% 이상 늘어나는 등 가시적인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파트앱은 입주민과 아파트 관리자 간에 발생하는 불필요하고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 디지털화한 아파트 생활 플랫폼이다. 

최근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함께 다양한 생활 편의 기능에 대한 만족도가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지난해 기준으로 전체 아파트 앱(대표 5사 기준)의 총 계약 단지 수가 전년 대비 약 2배 이상 늘어났다. 

아파트너는 현재 전국 아파트 900단지 이상, 80만여 세대를 대상으로 운영 중이며 반포 자이, 송파 헬리오시티, 고덕 그라시움, 부산 해운대 위브더제니스 등 대단지 랜드마크 아파트와 계약을 체결했다. 

아파트너는 하자보수 신청, 관리비 조회, 전자투표, 얼굴인식 입출입, 커뮤니티 시설 예약, 아파트 사전 점검 및 입주 예약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에도 아파트너는 공동구매, 정기 배송과 같은 커머스 사업은 물론, O2O 서비스 등의 서비스 개발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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