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포티넷, ‘포티케어 360도’ 클라우드 서비스 시작

편집부 | ITWorld 2017.02.27
포티넷코리아(ww.fortinet.com/kr)는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인 ‘포티케어 360도(FortiCare 360°)’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포티케어 360도 서비스는 포티넷 보안 엔지니어로부터 실행 가능한 자문이 제공되며, 자동화된 보안 패브릭(Security Fabric) 성능 감사 및 어플라이언스 상태 평가를 통해 기업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IT 리소스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케어 360도 서비스는 포티게이트(FortiGate), 포티WiFi(FortiWiFi) 어플라이언스의 상태를 사전에 지속적으로 분석하여, 잠재적 이슈를 파악하고 최적의 기회를 찾아내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동화된 네트워크 성능 평가는 주기적으로(월간) 보안 환경 감사를 실행하며, 포티넷 보안 전문가의 개별적인 자문 서비스가 제공되며, 기업과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전략적 통찰력과 전문적인 가이던스를 통해 네트워크를 최적화하고 해결 시간을 단축시켜 궁극적으로 IT 보안 운영을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포티케어 360도 클라우드 서비스는 하드웨어 장애 발생 시에 24시간 기술 지원 및 신속한 하드웨어 교체가 가능한 포티케어 24x7 지원의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티넷 포티케어 지원 서비스는 고객들이 효과적으로 보호받고 있다는 확신 하에 ‘보안 패브릭(Security Fabric)’ 인프라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설계, 구축, 운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은 통합적이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위협에 대응하고 보안 기기간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IT 보안 운영을 효율화시키는 통합 플랫폼이다.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을 총괄하는 존 매디슨 선임 부사장은 “포티케어 360도 클라우드 서비스는 이 같은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다”며, “이 서비스는 포티넷 보안 엔지니어로부터 실행 가능한 자문을 얻을 수 있으며,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s Security Fabric) 기반 사전 예방적인 보안 기기 평가를 통해 기업의 IT팀을 강화시킨다”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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