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국내 고객들은 ARM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Customer Data Platform, 이하 CDP)을 활용하면서 중요한 고객 데이터를 국내에 보관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이는 금융 산업의 엄격한 데이터 규제조건 또한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ARM 트레저데이터 한국 사업을 맡고 있는 고영혁 이사는 “국내 고객들은 이제 데이터의 위치나 보안 문제에 대한 걱정 없이 CDP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ARM 트레저데이터는 국내 고객들과 동반성장을 이루기 위해 한국 시장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ARM 트레저데이터는 분산되고 파편화된 대규모 데이터를 종합하고 변환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 해당 기술은 CRM, 이커머스 시스템, 엣지, IoT 디바이스, 제 3의 데이터 등 다양한 곳에서 생산된 데이터를 모두 처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 고객들은 산발적인 데이터들의 혼합에서 의미있고 실행가능한 통찰력을 이끌어 내는 역량을 갖출 수 있게 된다.
ARM 트레저데이터는 400개 이상의 기업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중 상당수는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선정하는 500대 기업과 포브스가 발표하는 글로벌 2,000대 기업에 포함된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