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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고 의미 없다" 뉴스레터를 망치는 13가지 방법

Mark Gibbs | CSO 2015.01.06
뉴스레터는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적인 도구다. 제대로만 활용한다면 메일을 받는 사람의 관심을 끌 수 있으나, 그렇지 못하다면 운이 좋아야 ‘휴지통 신세’다. 정말 형편없는 뉴스레터를 보낸다면 쇄도하는 욕설과 수신 거부 요청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뉴스레터를 망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살펴봄으로써 이러한 실수를 만들지 않도록 하자. 아래 사항 가운데 하나라도 해당되는 것이 있다면 보내는 사람 본인에게도, 받는 사람에게도 시간 낭비가 될 뿐이기 때문이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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