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26

“시선 끌 줄 아네” 콘텐츠 마케팅 제대로 하는 브랜드 12개

James A. Martin | CIO
잠이라는 졸리고 지겨운 주제를 가지고도 업계를 뒤흔드는 캐스퍼(Casper)는 매트리스 신생업체다. 캐스퍼가 만드는 수면 관련 웹 사이트인 반 윙클스(Van Winkle’s)나 덕트 테이프를 파는 덕 브랜드(Duck Brand)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지루한 주제에 얼마나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캐스퍼와 덕 브랜드는 콘텐츠 마케팅의 힘과 잠재력을 잘 이해하는 전자상거래 조직의 두 가지 예시다. “전자상거래 성공을 위한 10가지 콘텐츠 마케팅 팁”의 후속편으로 창의적이고 재미있고 유용한 콘텐츠 마케팅을 하는 12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editor@itworld.co.kr
2016.08.26

“시선 끌 줄 아네” 콘텐츠 마케팅 제대로 하는 브랜드 12개

James A. Martin | CIO
잠이라는 졸리고 지겨운 주제를 가지고도 업계를 뒤흔드는 캐스퍼(Casper)는 매트리스 신생업체다. 캐스퍼가 만드는 수면 관련 웹 사이트인 반 윙클스(Van Winkle’s)나 덕트 테이프를 파는 덕 브랜드(Duck Brand)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지루한 주제에 얼마나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캐스퍼와 덕 브랜드는 콘텐츠 마케팅의 힘과 잠재력을 잘 이해하는 전자상거래 조직의 두 가지 예시다. “전자상거래 성공을 위한 10가지 콘텐츠 마케팅 팁”의 후속편으로 창의적이고 재미있고 유용한 콘텐츠 마케팅을 하는 12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editor@itworld.co.kr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