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이용길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ITWorld
브로케이드(www.brocadekorea.com)는 이용길 신임 한국 지사장을 선임했다. 이용길 지사장은 싱가포르에 근거를 두고 있는 아담 주드 브로케이드 아시아담당 부사장 직속으로, 브로케이드 한국 지사의 전반적인 운영을 책임진다.

이용길 지사장은 20년 이상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업계에 종사했으며, 브로케이드로 영입되기 전에는 주니퍼 네트웍스와 노텔 네트웍스에서 지역 책임자 및 네트워킹 자문직을 맡아왔다.



브로케이드 아시아지역을 책임지고 있는 아담 주드 부사장은 “한국은 브로케이드의 전략 시장 중 하나로 데이터센터 분야가 빠르게 성장하고, 차세대 IP(NEW IP) 네트워크 아키텍처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시장”이라며, “이용길 지사장이 브로케이드에 합류하여 고투마켓(go-to-market) 전략을 이끌고, 고객 및 파트너 커뮤니티를 발전시키고, CTO로서의 전문성도 활용해 사업을 확장하고 더 높은 단계로 나아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로케이드코리아 이용길 지사장은 “한국 내 기업 과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새로운 서비스를 빠르게 개발하고, 신규 수익원을 발굴하며, 사용자 중심의 혁신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모델을 전환해야 할 필요가 있다”며, “브로케이드는 고객의 차세대 IP로의 이행을 지원할 수 있는 역량을 100%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