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ADC 부문 등재

ITWorld
파이오링크(www.PIOLINK.com)가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2014 보고서’에서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부문 ‘니치 플레이어(NICHE PLAYERS)’로 등재됐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다국적 IT기업 및 정부 기관 등을 대상으로 하는 IT전문 시장조사기관으로 분야별로 기업의 비전, 역량, 실행 능력, 완성도 등 경쟁력을 평가해 매년 매직 쿼드런트를 발표한다.

파이오링크의 ADC인 PAS-K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의 가용성, 보안, 성능 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기업의 서버 집중화와 클라우드 환경 속에서 대용량 트래픽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해 데이터센터 내의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가트너 보고서는 파이오링크에 대해 “한국 ADC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아시아 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점유율을 높이며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향후 통합 플랫폼 제공으로 보안 및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분야까지 그 영향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언급했다.

파이오링크 배성한 전무는 “이번 매직 쿼드런트 등재로 신규 고객 및 채널 발굴은 물론 해외 사업 진출에서 적극적인 움직임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이미지 개선 및 매출 증대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