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 신규 총판으로 ‘테크그룹’ 영입

ITWorld
폴리콤(www.polycom.co.kr)은 종합 IT솔루션 공급업체인 테크그룹(www.techgroup.co.kr)을 새로운 총판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테크그룹은 지난 2011년 설립 이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공공부문 총판으로 국내 공공부분 고객들의 라이선스 총판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특히 테크그룹은 정부와 중앙부처, 지자체 및 산하기관 등 공공 기관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폴리콤 코리아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정확하고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폴리콤의 영상 및 음성 솔루션을 테크그룹의 안정적인 유통망을 통해 판매하며 국내 영상회의 시장 공략 강화에 적극 나서 기존 고객의 추가 시스템 확충 및 신규 고객 수요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크그룹 김홍태 대표는 “영상 회의 솔루션은 최상의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용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협업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폴리콤과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라며, “성공적인 비즈니스 혁신을 위해 영상회의 솔루션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폴리콤코리아 신대준 지사장은 “폴리콤코리아는 테크그룹을 총판으로 영입해 보다 공격적인 국내 영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와 함께 신규 채널 파트너에 대한 마케팅 및 영업, 제품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함으로써, 채널 파트너의 역량 강화를 통해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