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 모바일 인앱 퍼포먼스 디스플레이 광고 솔루션 공개

ITWorld
크리테오(www.criteo.com/kr)가모바일 인앱(In-App) 퍼포먼스 디스플레이 광고 솔루션의 베타 버전을 출시한다.

크리테오는 인앱 광고 솔루션이 앱 개발자와 모바일 마케터들이 효율적인 비용으로 사용자의 참여와 구매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퍼포먼스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고객의 평생가치(Lifetime Value, LTV)를 증가시켜준다고 설명했다.

크리테오의 모바일 인앱 솔루션은 실시간 고객 행동 패턴을 파악해 광고주의 상품 카탈로그, 창의적인 콘텐츠와 결합시킨 광고를 보여준다.

추천 및 예측 엔진을 모바일 영역으로까지 확장한 크리테오의 새로운 모바일 솔루션은 개인화된 배너 광고 집행을 도울 뿐 아니라, 지정된 광고비투자수익률(ROAS)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구매 전환을 극대화할 수 있다.

크리테오는 모바일 퍼포먼스 트래킹 테크놀로지 업체인 애드엑스 트랙킹(Ad-X Tracking) 인수를 시작으로, 이번 인앱 솔루션을 출시하면서 기존 및 새로운 고객들에게 PC와 모바일을 아우르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서 위치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조나단 울프 크리테오 CPO(Chief Product Officer)는 “크리테오는 일반 청중이나 인구통계 특성에 따른 타깃팅을 기반으로 한 방식을 넘어서, 사용자와 연관성이 높은 광고를 노출하고 딥링킹(Deep Linking) 기능을 통해 추천 제품으로 연동시켜 줌으로써 판매와 구매 전환률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 효율 기반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차별성을 갖고 있다”며, “크리테오의 솔루션은 고객들이 어떤 모바일 환경 속에서도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해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