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로, 펜타시큐리티와 DB보안 분야 협력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ITWorld
티베로(www.tibero.com)와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www.pentasecurity.com)은 ‘DB보안 분야 상호협력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티베로의 데이터베이스관리(DBMS) 솔루션 ‘티베로 RDBMS’와 펜타시큐리티의 통합 DB보안 솔루션인 디아모(D’Amo)를 상호 연동해 관련 시장에 제품의 공급을 확산시킴으로써 각 솔루션의 시장점유율을 더욱 높여 나갈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를 위해 각 기업의 강점을 갖고 있는 DBMS와 DB보안 기술 및 영업 등의 장점을 결합하고 관련 사업에서의 상호보완적 협력 체제를 구축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할 예정이며, 개발과 영업 마케팅 등 지속적인 협력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좌부터 티베로 윤성조 책임, 손용제 상무, 펜타시큐리티시스템 김덕수 이사, 백경명 부장
 

한편, 티베로는 이번 펜타시큐리티 이외에도 다양한 국내외 DB 관련 솔루션과의 연동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그 동안 엑셈의 DB 모니터링 솔루션인 ‘맥스게이지(MaxGauge)’, 웨어벨리의 DB 개발 솔루션인 ‘오렌지(Orange)’, 엔코아의 모델러인 ‘DA#’ 등과의 제품 연동을 완료하면서 국내외 경쟁력있는 다양한 서드파티 DB 관련 솔루션과의 연동 및 호환 영역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