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8, IBM 파워9 시스템 기반 SAP 솔루션 지원

ITWorld
레드햇(www.redhat.com)은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8(Red Hat Enterprise Linux 8)이 IBM 파워9(IBM POWER9) 시스템 기반 SAP 솔루션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8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를 실행하려는 기업에 확장성과 유연성 및 혁신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SAP HANA 및 넷위버(NetWeaver)를 포함한 SAP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분석 기술 포트폴리오는 고객이 보다 빠르게 스마트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전반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가속화한다. 

레드햇은 SAP 솔루션용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8을 통해 기업의 이기종 SAP 소프트웨어 환경을 통합하거나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동시에 표준화 및 검증, 단일화된 플랫폼인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에서 SAP뿐 아니라 SAP 이외의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드햇은 IBM 파워 시스템에 기반한 SAP 솔루션용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8을 통해 SAP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IBM 파워 시스템 장비에 일관되고 유연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또한, 보다 넓은 범위의 데이터센터를 쉽게 통합 운영할 수 있도록 공통 제어 영역을 제공한다.

SAP HANA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이번 출시를 통해 IBM 파워9에서 실행되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8 내에서 인증 및 지원을 받을 수 있다. 

IBM 파워 기반 SAP용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8은 ▲주요 SAP 애플리케이션의 안정성을 강화하는 ‘고가용성을 위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애드온’ ▲대규모 배포를 보다 쉽게 관리 및 업데이트하는 ‘스마트 매니지먼트를 위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애드온’ ▲비즈니스 트랜잭션 및 빅데이터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레드햇 인사이트’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