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오토모티브 월드 2020’서 첨단 오토모티브 솔루션 소개 

ITWorld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도쿄에서 개최되는 ‘오토모티브 월드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키사이트는 행사에서 오토모티브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과 함께 자동차 생태계가 자율주행 차량과 커넥티드 카의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설계 환경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전시 부스에서는 ▲커넥티드 카 솔루션 ▲자율주행 솔루션 ▲E-모빌리티 솔루션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며, 고객들에게 솔루션 데모도 선보인다.

행사에서 소개되는 키사이트 커넥티드 카 솔루션인 오토모티브 사이버보안 솔루션은 하드웨어를 DUT(Device Under Test)에 연결해 공격을 시뮬레이션하고 취약성과 심각성을 보고하고 수정을 권장하는 종합적인 자동 보안 솔루션이다.

키사이트 자율주행 솔루션인 오토모티브 이더넷 솔루션은 브로드R-리치, 100Base-T1 및 1000Base-T1 표준을 비롯한 컴플라이언스 테스트에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케이블 및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그리고 빠르고 쉽게 설치, 구성 및 테스트할 수 있는 설정마법사와 빠르고 쉬운 표준 준수를 가능하게 하는 광범위한 테스트도 제공한다.

키사이트 E-모빌리티 솔루션은 고객에게 모바일 사용부터 실험실의 종합적인 애플리케이션까지 전기차(EV) 및 전기 차량 공급 장비(EVSE) 충전 시스템을 위한 모듈식 테스트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에서 키사이트의 새로운 솔루션인 5G MIMO OTA 스루풋 테스트 솔루션과 노이즈 테스트 솔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