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갤럭시 폴드 5G 예약 판매 실시…‘오늘도착’ 서비스 운영

ITWorld
SK텔레콤이 9월 5일 오전 11시부터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shop.tworld.co.kr)’에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 5G’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갤럭시 폴드 5G는 512GB 단일 기종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239만 8,000원이다.
 
ⓒ SKT

SK텔레콤은 특히 갤럭시 폴드 5G를 빨리 이용하고 싶은 얼리어댑터 사용자들을 위해 ‘오늘도착’,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운영한다. ‘오늘도착’과 ‘찾아가는 개통’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방문해 개통 및 데이터 이전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T 월드 다이렉트에서 신청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오늘도착’은 지난 8월 수도권 뿐만 아니라 5대 광역시까지 서비스를 확장, 전국 각지에서 갤럭시 폴드 5G의 가장 빠른 가입과 개통을 경험할 수 있다. 

T월드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에겐 갤럭시 폴드 5G에 걸맞는 프리미엄 사은품이 제공된다. ‘T월드 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은 T-Gift로 ▲몽블랑 다이어리 ▲타이틀리스트 골프용품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은 ‘더블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삼성카드2 V2’ 로 전월 70만 원 이상 이용하면 24개월간 통신비 월 2만 원, 최대 48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KB T프리미엄 카드’로 통신비를 자동납부 하고  카드 전월 실적이 80만 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월 2만 1,000원, 최대 50만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11번가, 이마트 등 제휴처 이용 시 매월 통신비가 할인되는 ‘척척할인’ 으로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은 ‘척척할인’ 가입 시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24개월간 최대 22만 8,000원의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