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인 작업 관리 및 협업의 시작” 트렐로 완전 정복 – ITWorld How To

ITWorld
효율적인 작업 관리는 업무 생산성과 직결된다. 특히, 여러 사람과 협업하는 일이 잦은 오늘날의 업무 환경에서는 어떤 일을 누가 담당하고 있는지, 전체 프로세스에서 해당 작업이 어떤 위치에 있는지 한 눈에 파악하기란 쉽지 않다. 트렐로는 아날로그적인 보드 업무 관리 환경을 디지털로 구현한 프로젝트 관리 툴로, 작업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툴이다. 업무 리스트와 카드를 생성하고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연결하는 기초 사용법부터,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급 사용법까지 트렐로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주요내용
- “입소문의 주인공” 협업 및 작업 관리 툴 트렐로의 모든 것
- 트렐로 초보자를 위한 활용 팁 10가지
- “알수록 편해지는” 트렐로 고급 사용법 27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