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GD 650W 화이트’ 출시 및 구매 행사 진행

ITWorld
한미마이크로닉스(www.micronics.co.kr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신제품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ASTRO) GD 650W 풀모듈러 화이트’를 출시하며 출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GD 650W 풀모듈러 화이트는 135mm 냉각팬에 LED를 더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닉스의 고급형 파워서플라이 라인업인 ‘아스트로 GD’ 시리즈의 화이트 색상 스페셜 모델로 기존 750W 출력 제품에 이어 추가되는 라인업이다.



80플러스 골드 등급 인증을 받은 에너지 효율과 100% 가용력의 +12V 출력과 DC to DC 설계, 105℃ 커패시터,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쿨링 기술인 애프터쿨링(After Cooling) 등 고급 부품과 설계가 적용돼 고성능 PC를 위한 성능을 갖췄다.

모든 케이블을 연결식으로 구성한 풀모듈러 방식의 편의성과 고급스러운 블랙 플랫 케이블을 적용해 튜닝성을 더했고, 무상 7년의 긴 보증 기간으로 장기간 든든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이크로닉스는 제품 출시와 함께 7월 12일부터 구매 행사도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GD 650W 풀모듈러 화이트 제품과 750W 두 가지 제품으로 진행되며, PC 사용에 꼭 필요한 다용도 5구 안전 멀티탭을 증정한다. 증정품은 200개 한정 수량으로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