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SAP 판매 파트너십’ 취득...“클라우드 ERP 시장 본격 공략”

ITWorld
베스핀글로벌(http://bespinglobal.com)이 SAP의 ‘판매 파트너십(Sell Partnership)’을 취득하고 클라우드 ERP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지난 3월 SAP코리아와 기존 고객사의 클라우드 전환을 돕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며, SAP ERP 운영 고객사를 위한 추가 확장 서비스 개발을 SAP 클라우드 플랫폼에 구축, 실증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는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와 함께 클라우드 네이티브 SAP ERP 도입 후 판매 파트너십을 취득했으며, SAP의 실버 파트너가 되었다.

SAP의 판매 파트너십은 고객의 SAP 전 주기에 걸쳐 판매, 구축, 지원 및 클라우드 솔루션 등을 담당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이 SAP 클라우드 전환 및 신규 구축 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과 함께 7월 11일에 열리는 ‘SAP 이그제큐티브 서밋(Executive Summit 2019)–혁신과 클라우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