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G Tech Webinar | “보안과 생산성”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새로운 데스크톱 모델 Secure Modern Desktop

사이버 보안 공격이 무서운 속도로 진화하면서 보안은 이제 정보 환경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가 되었다. 기업은 새로 등장하는 지능화된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지능화된 보안 솔루션으로 새로이 도입하며 대응하고 있다. 특히 최종 사용자 데스크톱을 중심으로 한 엔드포인트는 주요 보안 취약점으로 지적되면서 무수히 많은 보안 솔루션의 시험장이 되고 있다. 문제는 협업과 공유가 중요한 엔드포인트가 보안 강화로 인해 업무 생산성을 방해받고 있다는 것.
이번 웨비나는 이런 엔드포인트 보안의 딜레마를 해결할 새로운 개념을 제시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무조건 막고 가두는 보안이 아니라 보호하고 예방하는 새로운 보안 모델 시큐어 모던 데스크톱(Secure Modern Desktop)을 제시한다. 2018년 현재의 사이버 공격 현황과 이에 대한 기존 보안 솔루션의 한계를 짚어보고, 새로운 데스크톱 모델인 시큐어 모던 데스크톱의 개념과 주요 특징, 실제 사례를 소개한다. 또한 시연을 통해 새로운 데스크톱이 어떤 식으로 생산성과 보안이란 딜레마를 해결하는지 보여준다.

주요 내용
- 사이버 보안 공격의 진화
- 기존 보안 솔루션의 한계
- 새로운 데스크톱 모델 : Secure Modern Desktop
- 도입 효과
- 실제 사용 데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