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업무 공간을 실현하는 협업 솔루션 2018 구매 가이드

기존의 사무실과 회의실이 개방형 및 모바일 공간과 소규모 팀 공간에 자리를 내어주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지역적으로 흩어져 있는 조직들이 효과적인 협업을 하기 위해 해결해야 하는 과제를 던져줍니다. 이뿐만 아니라 기술에 익숙한 오늘날의 직원들은 기술을 당연하게 기대합니다. 조직들이 이러한 기대와 새로운 업무 방식에 얼마나 효과적으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가가 경쟁력을 유지하는데 관건입니다.

모빌리티, 클라우드, 빅데이터, 소셜 미디어 및 소비자화는 전세계에 위치한 조직의 구성원들 간에 효과적인 협업을 가로막았던 많은 장애물들을 제거해주고 있습니다. 폴리콤은 팀원들이 업무를 수행하는 방식에 맞는 직관적인 협업 툴을 통해 이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13p>

<주요 내용>
-어디서나 업무 수행
-협업을 향상해주는 다양한 아이디어
-폴리콤 기술 혁신
-폴리콤의 5가지 차별화 요인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