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 기업의 비즈니스 방식을 바꾸는 클라우드 기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 IDG Summary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비즈니스에 공격적으로 접목하는 것은 디지털 전환에 나선 기업에서 목격되는 공통적인 움직임이다. 기업은 음성, SMS/MMS, 비디오, 메시징 등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모든 워크플로우와 고객과 만나는 비즈니스 최전 방에 전진 배치하길 원한다. 하지만 유무선 통신, 음성과 데이터가 혼재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구현하고 운영하는 데는 적 지 않은 전문 인력이 필요하다.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바로 이런 기업의 욕구를 충족하는 해 결책이기 때문이다. 일반 기업, ISV, SI, CSP 사업자 측면에서 클라우드 기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어떻게 클라우드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지 젠밴드의 KANDY를 통해 살펴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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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내용>
안 쓰이는 곳이 없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클라우드의 조화
RTC 플랫폼을 이용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ISV와 SI 기업에 ‘민첩성’을 부여하는 RTC 플랫폼
SI와 CSP 사업자의 새로운 고객 가치 창출 수단
디지털 전환의 시대 신규 사업의 기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