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무선 스포츠 헤드폰 ‘스페셜 에디션’ 2종 출시

ITWorld
자브라(www.jabra.co.kr)는 ‘자브라 스포츠 펄스 스페셜 에디션’과 ‘자브라 스포츠 코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스포츠 헤드폰 라인업을 보다 강화한다고 밝혔다.

자브라 스포츠 펄스 스페셜 에디션은 인이어(in ear) 심박수 모니터링 기술을 적용한 스포츠 헤드폰으로 ‘자브라 스포츠 라이프 앱(Jabra Sport Life App)’과 연동 시 개인의 최대산소섭취량을 계산해 사용자의 유산소 능력을 측정, 최적의 운동 효과뿐만 아니라, 인이어 음성 코칭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심박수, 체력 수준을 바탕으로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한다.



또한, 자브라 스포츠 코치 스페셜 에디션은 트랙핏(TrackFit) 모션 센서가 탑재된 스포츠 헤드폰으로, 자브라 스포츠 라이프 앱과 연동해 보다 체계적인 트레이닝 관리가 가능하며, 트랙핏 모션 센서가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하면 앱이 런지, 푸시업, 버피(burpees) 등 대표적인 근력 운동 동작의 반복 횟수를 자동적으로 계산해 다음 동작을 안내해준다.

그 외에도 앱을 업데이트하면 새로운 운동 동작도 추가할 수 있으며, 개인에 맞춤화된 스마트 인이어 음성 코칭을 통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운동 스케줄링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한 두 제품 모두 자신의 귀에 꼭 맞는 사이즈의 이어 젤과 이어 윙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컴플라이 폼팁(COMPLY Foam Tips)을 제공해 고강도 운동 중에도 이어버드를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내구성 측면도 강화돼, 미 국방 안전 표준서 기준의 방진, 방수 기능 설계(방수 등급IP55)로 흐르는 땀이나 변화하는 기후 조건에도 문제없이 작동, 다양한 운동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땀으로 인한 고장 시, 기존 품질보증기간(1년)에 자브라 스포츠 라이프 앱 다운로드 혜택 기간(2년)이 추가돼 총 3년 간 무상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브라 스포츠 펄스 에디션은 19만 원대, 자브라 스포츠 코치 에디션은 17만 원대이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