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 애플리케이션

어도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마케팅 분석’ 부문 선두업체로 선정

편집부 | ITWorld 2015.10.01
어도비(www.adobe.com/kr)는 가트너가 발표한 ‘2015 디지털 마케팅 분석 부문 매직 쿼드런트 (2015 Magic Quadrant for Digital Marketing Analytics)’ 보고서에서 ‘실행력’ 항목에서 최고 평가를 받으며 선두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가 디지털 마케팅 분석 부문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를 발표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이번 보고서는 어도비를 포함한 12개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실행력의 평가 기준으로는 제품 및 서비스, 전반적 실행가능성, 판매 및 가격 책정, 시장 반응, 실적, 마케팅 실행, 고객 경험, 운영 활동이 적용됐다.

빌 잉그램 어도비 애널리틱스부문 부사장은 “이번 보고서에서 어도비가 실행력에서 최고 평가를 받으며 선두업체로 선정된 것은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디지털 마케팅을 위해 어도비 애널리틱스를 필요로 하고 있는 이유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는 매년 거의 8조 건에 가까운 서버 콜을 측정하는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의 중추이다. 베스트셀러이자 최첨단 엔터프라이즈 분석 솔루션으로, 14만 명 이상의 마케터 및 데이터 분석가가 비즈니스를 보다 잘 이해하기 위해 어도비 애널리틱스를 애용하고 있다. 현재 어도비 애널리틱스를 사용하는 주요 기업들은 페이팔, 소니, 아우디, 콩데나스트, 스타우드 호텔 그룹, 필립스 등이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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