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09

페이스북, 모바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페이스북 페이지 공개

편집부 | ITWorld
페이스북은 새로워진 페이스북 페이지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페이스북을 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이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사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새로운 디자인과 신규 기능이 추가됐다.

현재 전 세계 4,500만 이상의 기업들이 페이스북을 활용 중이며, 우리나라의 경우 페이스북 사용자의 65%가 국내 중소기업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연결돼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 화면의 커버 사진 하단에 첫 번째로 위치하게 되는 새로운 ‘행동 유도 버튼’은 모바일 상에서 더 크고 밝게 보여 시선을 끌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행동 유도 버튼은 고객들이 바로 예약할 수 있도록 하거나, 온라인 쇼핑 사이트로 연결하는 등,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용하는 사업자들의 사업 목표 달성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고객과 상품 및 서비스를 바로 연결하는 “지금 전화하기,” “메시지 보내기,” “문의하기” 등의 행동 유도 버튼이 현재 시범 서비스 중이며, 향후 더욱 세분화된 기능을 추가해 업종에 따른 다양한 사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또한, 분야와 관계없이 동일한 정보를 보여주던 페이스북 페이지에 각 기업들이 자신의 업종에 특화된 정보를 강조할 수 있는 별도의 섹션을 추가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공개된 두 가지 섹션은 기업들이 자사의 페이스북 페이지 최상단에 상품을 게시할 수 있는 ‘숍(Shop) 섹션’과 서비스 리스트를 게시할 수 있는 ‘서비스(Service) 섹션’이다.

페이스북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한 접속이 늘어났음을 감안해,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모바일에 최적화시켜 화면을 여러 차례 스크롤하거나 클릭하지 않고도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editor@itworld.co.kr


2015.09.09

페이스북, 모바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페이스북 페이지 공개

편집부 | ITWorld
페이스북은 새로워진 페이스북 페이지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페이스북을 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이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사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새로운 디자인과 신규 기능이 추가됐다.

현재 전 세계 4,500만 이상의 기업들이 페이스북을 활용 중이며, 우리나라의 경우 페이스북 사용자의 65%가 국내 중소기업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연결돼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 화면의 커버 사진 하단에 첫 번째로 위치하게 되는 새로운 ‘행동 유도 버튼’은 모바일 상에서 더 크고 밝게 보여 시선을 끌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행동 유도 버튼은 고객들이 바로 예약할 수 있도록 하거나, 온라인 쇼핑 사이트로 연결하는 등,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용하는 사업자들의 사업 목표 달성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고객과 상품 및 서비스를 바로 연결하는 “지금 전화하기,” “메시지 보내기,” “문의하기” 등의 행동 유도 버튼이 현재 시범 서비스 중이며, 향후 더욱 세분화된 기능을 추가해 업종에 따른 다양한 사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또한, 분야와 관계없이 동일한 정보를 보여주던 페이스북 페이지에 각 기업들이 자신의 업종에 특화된 정보를 강조할 수 있는 별도의 섹션을 추가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공개된 두 가지 섹션은 기업들이 자사의 페이스북 페이지 최상단에 상품을 게시할 수 있는 ‘숍(Shop) 섹션’과 서비스 리스트를 게시할 수 있는 ‘서비스(Service) 섹션’이다.

페이스북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한 접속이 늘어났음을 감안해,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모바일에 최적화시켜 화면을 여러 차례 스크롤하거나 클릭하지 않고도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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