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의 80%가 스마트폰을 쓰고 있지만 기기 오류 또는 조작 미숙으로 고객 센터와 통화하다가 속 터져 본 경험을 겪은 이들이 많다. 반대로 대표적인 감정노동 직업인 고객 센터 상담사 역시 고객으로부터 화풀이 대상이 되기 일쑤다.
또한 답답한 고객과 스트레스가 쌓인 상담 직원 모두에게서 불만을 받아야 하는 관리자는 속으로만 삭히느라 만성 두통에 시달리기도 한다.
알서포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더운 여름철 고객 지원에 지친 상담사·관리자·고객에게 힘이 되는 보약처럼 원격 지원 소프트웨어 '리모트콜(RemoteCall)'이 힘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
알서포트는 퀴즈에 응모하는 이들에게 매주 1명씩 추첨을 통해, 피로 회복에 좋은 '녹용보생탕' 보약 처방권을 증정한다. '녹용보생탕'은 한방 전문 병원인 자생한방병원의 생활보약으로 전국 17개 지점 어디에서나 처방받을 수 있다.
캠페인 참여 및 퀴즈 응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모트콜 공식 사이트(www.remotec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