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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코리아, ‘G-서밋’ 컨퍼런스서 ‘고객 경험 플랫폼’ 소개

편집부 | ITWorld 2014.11.06
제네시스코리아는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 ‘G-서밋’ 컨퍼런스에서 ‘고객 경험 플랫폼’을 소개했다.

‘G-서밋’은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전문기업인 제네시스가 미주지역에서 주최하는 글로벌 행사인 G-포스(Force)를 한국에서 개최하는 고객 세미나이다.

이날 컨퍼런스에서 제네시스의 아시아태평양지역 브루스 아이스빅 총괄 부사장은 “고객들이 기업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디지털 채널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그러나 아직까지도 상당수의 기업들이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기존 전화, 인터넷, 웹 채팅 등 여러 채널에 걸쳐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다.

이어 아이스빅 총괄 부사장은 “이러한 다양한 채널이 전체 고객 여정(Customer Journey)의 관점에서 통합 관리되어야 기업은 고객과 효율적인 의사 소통이 이뤄지고 민첩한 고객 응대가 가능해진다”고 덧붙였다.

제네시스는 이같은 기업들을 위해 ‘제네시스 고객 경험 플랫폼(Genesys Customer Experience Platform)’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플랫폼은 기존의 전화를 통한 상담뿐만 아니라 웹, 모바일, 소셜 등 다양한 채널의 통합 관리를 지원해 기업이 고객에게 일관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이다.

제네시스코리아의 오재진 지사장은 “오늘날 기업의 고객들은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한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요구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 제네시스는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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