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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뷰어, 원격 지원 서비스와 젠데스크 고객 서비스 플랫폼 통합

편집부 | ITWorld 2014.05.21
팀뷰어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원격 지원 기능을 젠데스크와 완전히 통합한다고 밝혔다. 젠데스크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로, 이제 젠데스크 티켓에서 바로 팁뷰어(TeamViewer) 지원 세션을 진행할 수 있다.

통합된 서비스는 젠데스크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팀뷰어 원격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팀뷰어 라이선스가 필요하다.

이번 통합 서비스의 특징은 플랫폼 간 지원으로, IT 지원 기술자들이 윈도우, 맥, 리눅스 OS를 탑재한 컴퓨터, 서버, 모바일 기기에 원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고객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젠데스크 사업개발부 부사장 코난 레이디는 “팀뷰어를 사용해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협력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지원 담당자들이 문제를 더 빠르게 해결하고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팀뷰어 제품관리 총괄 코넬리우스 브루너는 “이번 통합 서비스는 팀뷰어의 강력한 원격 접속 기능과 젠데스크의 뛰어난 티케팅 업무 흐름을 융합한다”며 “이를 통해 IT부서 담당들은 원격으로 사용자의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빠른 속도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 만족도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팀뷰어는 최근 API를 공개했으며 주요 서비스 데스크, CRM, 시스템 관리 솔루션을 위해 미리 제작된 통합 서비스의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로써 기업들은 팀뷰어의 기능과 자사의 다른 주요 사업 시스템을 통합할 수 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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