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28

“IBM, 기업용 소셜 소프트웨어 시장 5년 연속 1위”...IDC 발표

편집부 | ITWorld
한국IBM(www.ibm.com/kr)은 IDC가 최근 발표한 매출 보고서를 인용해 IBM이 전세계 기업용 소셜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 순위는 2013년 매출을 기준으로 조사됐으며, IDC는 세계 기업용 소셜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가 2012년 9억 6,800만 달러에서 2013년 12억 4,200만 달러로 크게 상승했다고 분석했다.

특히, 포춘 100대 기업 가운데 75%를 비롯한 많은 기업이 IBM의 기업용 소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 협력하고 성과를 도출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IDC의 소셜 네트워크 및 협업 기술 분야 애널리스트인 바네사 톰슨은 “고객들은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소셜화에 대한 니즈가 급증하고 있다”며, “IBM이 핵심적인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에 집중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있는데, 이러한 전략이 고객 요구와 잘 맞아 떨어졌다”고 밝혔다.

IBM의 소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는 IBM 커넥션즈(Connections)와 스마터 워크포스(Smarter Workforce) 등의 기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직원들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IBM ICS 사업부 한찬석 사업부장은 “소셜에 기반한 새로운 협업 시스템은 단순 협업을 넘어 전문가 탐색, 지식 공유, 집단 지성 등을 가능케 해, 많은 고객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며, “IBM은 소셜 소프트웨어의 확고한 로드맵을 제공해 기업의 업무 혁신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idc / IBM
2014.04.28

“IBM, 기업용 소셜 소프트웨어 시장 5년 연속 1위”...IDC 발표

편집부 | ITWorld
한국IBM(www.ibm.com/kr)은 IDC가 최근 발표한 매출 보고서를 인용해 IBM이 전세계 기업용 소셜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 순위는 2013년 매출을 기준으로 조사됐으며, IDC는 세계 기업용 소셜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가 2012년 9억 6,800만 달러에서 2013년 12억 4,200만 달러로 크게 상승했다고 분석했다.

특히, 포춘 100대 기업 가운데 75%를 비롯한 많은 기업이 IBM의 기업용 소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 협력하고 성과를 도출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IDC의 소셜 네트워크 및 협업 기술 분야 애널리스트인 바네사 톰슨은 “고객들은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소셜화에 대한 니즈가 급증하고 있다”며, “IBM이 핵심적인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에 집중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있는데, 이러한 전략이 고객 요구와 잘 맞아 떨어졌다”고 밝혔다.

IBM의 소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는 IBM 커넥션즈(Connections)와 스마터 워크포스(Smarter Workforce) 등의 기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직원들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IBM ICS 사업부 한찬석 사업부장은 “소셜에 기반한 새로운 협업 시스템은 단순 협업을 넘어 전문가 탐색, 지식 공유, 집단 지성 등을 가능케 해, 많은 고객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며, “IBM은 소셜 소프트웨어의 확고한 로드맵을 제공해 기업의 업무 혁신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idc / IB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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