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CRM 2013 출시

편집부 | ITWorld 2013.11.20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소셜네트워크와 멀티 디바이스 시대에 최적화된 '다이나믹스 CRM 2013’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해 클라우드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나믹스 CRM 온라인’을 선보인바 있고, 별도의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를 구매하지 않아도 클라우드 기반으로 CRM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각 기업 환경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이나믹스 CRM 2013’은 변해가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이를 보다 업그레이드했고, 소셜네트워크, 모바일, 협업 등 최신의 비즈니스 트렌드를 지원하는 새로운 유저 인터페이스와 기능을 대폭 추가했다고 덧붙였다.

다이나믹스 CRM 2013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도록 유저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했다고 마이크로소프트는 설명했다. 새 창을 띄우거나 화면을 이동할 필요없이 한 화면에서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해 빠르고 손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고.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획기적으로 개선된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이나믹스 CRM 2013의 사용자 활용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다이나믹스 CRM 2013은 소셜네트워크, 모바일, 협업 솔루션 등 다양한 비즈니스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고, 이를 통해 어떤 환경과 플랫폼에서도 끊김 없는 업무 연속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링크(Lync), 스카이프(Skype)와의 연동을 통해 한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직원이나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다이나믹스 비즈니스 담당 김지현 부장은 “소셜네트워크, 모빌리티 등 빠르게 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CRM 솔루션도 진화가 필요하다”며 “다이나믹스 CRM 2013을 통해 CRM을 넘어선 확장된 CRM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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