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을 기준으로, 페이스북의 국내 월활동사용자(Monthly Active Users, MAU)는 1100만명이며 이 중 90%인 990만명이 모바일 사용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러한 모바일 사용자 중 63%인 620만명은 매일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기업의 온라인 활동은 가입 후 활동 여부를 알 수 없는 누적가입자가 아닌 매일 온라인에 접속해 활동하는 실제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뤄져야 한다는 접근을 통해, 적절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합한 시간에 마케팅 활동을 집행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페이스북은 설명했다
페이스북은 접속 기기에 관계없이 전체 활동사용자의 60%인 680만명이 하루 최소 한번 이상 접속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는 더 많은 브랜드들이 보다 알맞은 고객과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editor@it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