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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콘스토어, 새로운 서비스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편집부 | ITWorld 2013.05.07
팔콘스토어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협력 업체들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번에 새로 발표된 서비스 파트너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 유형은 FPSP (FalconStor Professional Services Providers)로, 팔콘스토어 전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솔루션 판매부터 기술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파트너다. 두 번째 유형은 FAST(FalconStor Authorized Services Partners)로, 이들은 기술 지원 권한이 없는 영업 채널의 고객을 대상으로 팔콘스토어를 대신해 유지보수 계약을 맺고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

팔콘스토어 아시아 지역 총괄 매니저인 슈레쉬 나이어는 “서비스 파트너 프로그램은 팔콘스토어에 대한 고객의 경험 및 기대를 높일 것이고 더불어 파트너 역시 만족감을 얻을 것”이라며, “고객은 보다 수준 높은 유지보수 서비스를 받게 되고, 이를 통해 생기는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파트너들은 새로운 영업 기회 창출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협력업체들은 강도 높은 교육과 자격 인증 과정을 거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선별된 파트너들은 팔콘스토어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리소스와 툴에 자유로이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고, 정기 기술 교육과 새로운 솔루션 출시 전 기술 정보에 대한 공유 등의 특혜도 제공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팔콘스토어코리아의 협력업체인 비쥬얼데이타(www.vdata.co.kr) 관계자는 “고객의 눈 높이에 맞는 영업과 지원을 하려면 파트너 입장에서 초기에 인적, 물적 투자를 많이 해야 하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심도 깊은 기술 교육과 풍부한 영업 리소스를 적극 이용할 수 있게 돼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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