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테라데이타, ‘양방향 고객 참여’ 마케팅 관리 솔루션 출시

편집부 | ITWorld 2013.04.29
한국 테라데이타(www.teradata.kr)는 새로운 통합 마케팅 관리(IMM) 솔루션인 ‘양방향 고객 참여(Interactive Customer Engagement, 이하 ICE)’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라데이타는 ICE 솔루션이 다양한 테라데이타 솔루션의 강점을 결합해 마케터들이 빅데이터, 디지털 및 기존 데이터를 활용해 일관된 개인화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고객 및 잠재 고객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해주며, 궁극적으로 전체적인 브랜드 경험 강화, 고객 충성도 제고, 매출 증대에 기여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솔루션은 빅데이터 분석, 데이터 전달, 행동 및 상황인식(contextual) 데이터, 포괄적 예측 분석에 실시간 메시징을 가져와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이 다양한 채널에 관련된 실시간 메시지를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테라데이타의 ICE 솔루션은 데이터 디스커버리 플랫폼(테라데이타 애스터), 빅데이터 분석 웨어하우스(테라데이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웨어하우스), 실시간 의사결정 엔진(실시간 양방향 매니저), 이벤트 기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분석 인텔리전스 다운스트림 전달 능력(캠페인 매니저 및 디지털 메시징 센터) 등을 포함해, 테라데이타의 기술들을 모두 통합하고 있다. editor@itworld.co.kr
Sponsored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