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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라데이타, 디지털 마케팅 기업 e서클 인수 완료

편집부 | ITWorld 2012.06.07
한국 테라데이타(www.teradata.kr)는 테라데이타와 통합 마케팅 관리(Integrated Marketing Management) 기업이자 자회사인 아프리모(Aprimo)가 지난 6월 4일자로 e서클(eCircle) 인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독일 뮌헨에 기반을 둔 e서클은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마케팅 부문의 유럽 기업이다.

테라데이타의 데이터 웨어하우징과 분석 능력, 아프리모의 통합 마케팅 관리 솔루션과 e서클의 디지털 메시징 플랫폼 및 서비스의 통합으로 전세계 마케터들은 수많은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보다 뛰어난 고객 경험을 창출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통합을 통해 테라데이타는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보다 확고히 할 수 있게 됐으며, 전세계 비즈니스 마케팅 강화를 위한 차세대 통합 솔루션을 보유하게 되는 동시에, 유럽 최대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제공업체로 전환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e서클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과 아프리모의 통합 마케팅 관리 애플리케이션이 통합됨으로써 마케터들은 모든 채널에 걸쳐 보다 일관되며 개인화된 통합 캠페인을 제공할 수 있으며, 고객들은 심층적 고객 통찰력을 제공하는 테라데이타의 데이터웨어하우징과 테라데이타 애스터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보다 많은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통합은 기업들이 최적의 고객 경험 창출을 위한 청사진을 제시하면서, 데이터 급증 및 치열한 경쟁 속에서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e서클은 아프리모에 통합되지만 기존 고객들을 완벽히 지원하기 위해 현재 사업부는 지속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e서클의 기존 리더십 팀도 아프리모에 합류해 지속적으로 핵심 리더십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테라데이타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에 대한 전세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세계적으로 e서클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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