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코리아, 네트워킹 인프라 최적화 서비스 돕는 ‘스마트 서비스’ 제안

편집부 | ITWorld 2011.12.15
시스코 코리아(www.cisco.com/kr)는 네트워킹 환경이 급변함에 따라 상시 최적화된 서비스를 보장하는 고객들의 부담이 늘고 있는 가운데 사전 진단은 물론 정기적인 현황 및 예측 보고를 통해 신속한 대응서비스는 물론 미래 추가 인프라 투자 여부까지도 판단할 수 있는 ‘시스코 스마트 서비스(Cisco Smart Services)’ 분야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시스코 스마트 서비스는 우선 고객들의 복잡한 네트워크 환경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주는 소프트웨어 운영에서 시작된다. 즉, 네트워크 인프라 상태는 물론 접속 기기, 네트워크 상에서 운영 중인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아 기기간 또는 운영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함으로써 사전에 문제 가능성을 진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정기적으로 전반적인 운영 현황 및 예측 정보 보고도 함께 제공해 줌으로써 운영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울 뿐 아니라 미래 필요한 투자에도 신속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도 시스코 스마트 서비스는 복잡한 네트워크 관리 업무를 간단히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인력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시켜 준다.  

이로써 시스코는 전 산업 부문의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모든 고객들이 필요에 따라 시스코 스마트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모델을 정교화했다.

이런 상황 가운데 시스코 코리아는 통신업체 및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을 위한 스마트넷 토탈 케어 서비스와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 케어 서비스에 우선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시스코 코리아는 중소기업 시장에서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업이 필수적인 스마트 케어 서비스 확대를 위해 국내 파트너들과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서보광 시스코 서비스 아태시아태평양 총괄 사장은 “IT 인프라, 특히 네트워크 인프라는 최근 그 어느 때보다 복잡해지고 있을 뿐 아니라 그 중요성 또한 크게 높아지고 있어, 이제는 스마트한 새로운 선택을 해야 한다”며 “시스코가 제안하는 스마트 서비스는 시스코의 첨단 네트워크 기술과 경험, 노하우는 물론 세계 전역의 시스코 네트워크 전문가들로부터의 직간접적인 서비스까지를 보장받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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