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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크로스, ‘보너스비’ 영업 양수로 ‘모바일 커머스’ 사업 본격 진출

편집부 | ITWorld 2011.10.20
인크로스(www.incross.com)는 ‘보너스비’의 영업 양수를 통해 모바일 커머스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보너스비’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주변 상점의 딜을 검색하고 고객이 바로 할인 혜택을 주는 서비스 제공 업체다. 특히 상점주에게 수수료를 받지 않는 대신 고객에게 딜에 대한 쿠폰을 발급하고 소액을 받는 모델로 주목받았다. 가맹점의 수수료 부담 및 매출 정산의 불편함을 완화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양질의 쿠폰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한 것.

인크로스는 ‘보너스비’의 독자적인 서비스를 토대로 모바일 커머스 사업에 진출해 승부수를 띄울 계획이다. 우선 약 400만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TV맛집’ 앱의 맛집 정보와 맛집 할인 쿠폰을 연계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단계별로 차별화를 꾀하면서 모바일 커머스 사업을 점차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인크로스 커머스사업본부 정정문 본부장은 “모바일 커머스 시장이 더 커질 것이라는 판단에 따라 보너스비의 관련 자산 및 영업권을 가져오게 되었다”며 “보너스비가 실시간 모바일 할인 쿠폰사업을 통해 축적한 마케팅 노하우와 인크로스가 보유한 모바일 마케팅 역량을 한데 모아 최상의 모바일 커머스 업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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