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2011년 고객 신뢰 회복을 통한 이익극대화” 발표

편집부 | IDG Korea 2011.01.17

티맥스소프트(www.tmax.co.kr)가 지난 14일부터 이틀간 강원도에서 전사 경영계획 워크샵을 갖고 2011년 사업 목표와 경영 전략을 확정했다.

 

티맥스소프트는 2011년 국내 사업목표로 ‘신규수주 550억 원’에 ‘매출 520억 원’으로 설정하고 이를 위해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한 전사적인 총력 체제 구축 ▲효율적인 파트너십을 통한 상생 협력 강화 ▲해외 고객 확대를 통한 글로벌 진출 기반을 구축해 나간다는 전략을 발표했다.

 

연구개발 부분에 있어서 미들웨어와 프레임워크와 같은 주력 제품의 품질 고도화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는 한편, 기술지원 부분에 있어서도 어떠한 상황에도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 체계 개선 및 조직의 역량 강화를 통해 완벽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티맥스소프트는 ‘3P(Proactive, Professional, Perfect)’ 운동의 전개와 함께 ‘한발 앞선 전문 기술과 서비스로 완벽한 고객 만족을 추구한다’라는 슬로건으로 2011년을 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수익 극대화 및 기업체질 강화를 통한 ‘내실 경영체제 확립’,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한 ‘능동적 기업 문화 정착’, 그리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인재 육성’ 등을 3대 운영방침으로 설정하고 적극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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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위해 그 동안 해외법인 중심의 직접 영업에서 탈피하여 현지 합작법인 설립, OEM, 총판 및 리셀러 확보 등 각 나라별 실정에 맞는 전략적 제휴를 통한 파트너 중심으로 패러다임의 전환을 시도할 예정이며, 올해 내에 최소 10개 국가에 파트너를 확보할 계획이다.

 

2011년 경영계획과 관련해 티맥스소프트 이종욱 대표는 “티맥스소프트 임직원들의 희생과 열정으로 지난 하반기 대규모 흑자 전환을 이룬 만큼 올해는 고객 신뢰를 회복해 기업 이미지를 완전히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d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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