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1.25

"기아차 인터넷 미디어 마케팅, 국내외 호평"

편집부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안 희 기자 = 기아차가 인터넷 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을 벌여 호평을 받고 있다.

 

   기아차는 25일 기업 및 제품 홍보를 위해 운영하는 비즈니스 블로그인 `기아버즈(Kia BUZZ, www.kia-buzz.com)'가 `2008 한국PR대상 국제PR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한 크로스오버차량(CUV)인 `쏘울'의 국내 론칭 웹사이트(http://soul.kia.co.kr)는 `2008 웹어워드코리아 브랜드 프로모션 통합 부문 대상'을 받았다.

 

   기아버즈는 영어로 운영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블로그를 국내 최초로 시도했다는 점을, 쏘울 론칭 사이트는 다양한 콘텐츠로 신차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각각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기아차는 전했다.

 

   기아버즈는 분야별 전문 필진들이 참여해 신차 및 콘셉트카, 디자인, 환경경영, 사회공헌활동 등에 대한 소식을 전해주고 고객의 문의사항이 있으면 영어로 답변을 제공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블로그와 동영상, 웹사이트 등 인터넷 미디어를 이용한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런 흐름에 신속히 대응해 다양한 인터넷 미디어 마케팅으로 전세계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2008.11.25

"기아차 인터넷 미디어 마케팅, 국내외 호평"

편집부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안 희 기자 = 기아차가 인터넷 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을 벌여 호평을 받고 있다.

 

   기아차는 25일 기업 및 제품 홍보를 위해 운영하는 비즈니스 블로그인 `기아버즈(Kia BUZZ, www.kia-buzz.com)'가 `2008 한국PR대상 국제PR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한 크로스오버차량(CUV)인 `쏘울'의 국내 론칭 웹사이트(http://soul.kia.co.kr)는 `2008 웹어워드코리아 브랜드 프로모션 통합 부문 대상'을 받았다.

 

   기아버즈는 영어로 운영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블로그를 국내 최초로 시도했다는 점을, 쏘울 론칭 사이트는 다양한 콘텐츠로 신차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각각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기아차는 전했다.

 

   기아버즈는 분야별 전문 필진들이 참여해 신차 및 콘셉트카, 디자인, 환경경영, 사회공헌활동 등에 대한 소식을 전해주고 고객의 문의사항이 있으면 영어로 답변을 제공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블로그와 동영상, 웹사이트 등 인터넷 미디어를 이용한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런 흐름에 신속히 대응해 다양한 인터넷 미디어 마케팅으로 전세계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