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중소기업에 알맞은 예산절감형 클라우드 와이파이 네트워크 솔루션

RUCKUS | CommScope 2020.05.15
ⓒ Getty Images Bank

소규모 기업에 가장 필요한 것은 성장을 촉진하고 생산성을 향상하면서도 원활하게 작동하는 고성능 와이파이다. 신뢰할 수 있는 강력한 네트워크 신호 세기를 갖춘 작업 공간으로 전환하려면, 고객사, 협력사, 공급업체, 계약자 모두를 연결하는 다양한 보안과 게스트 네트워크를 쉽고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소규모 기업 와이파이 솔루션을 구축하고 관리할 때 전문 IT 부서와 직원, 전사적 교육이라는 부담도 덜어야 한다. 즉, 쉽고 완벽하게 작동하는 와이파이 솔루션을 선택해야 한다.
 

컨트롤러 없이 클라우드에서 관리되는 와이파이 옵션

루커스(Ruckus)의 기업용 와이파이는 간편하면서도 경제적이다. 루커스의 액세스 포인트와 스위치는 폭넓은 신호 범위와 용량을 제공하므로 소규모 기업의 적은 예산내에서도 효율적이고 가성비 높은 고성능 무선망을 구축할 수있다.

IT를 전담하는 부서나 직원이 없을 경우에도 큰 문제가 없다. 루커스 언리시드 AP(Ruckus Unleashed AP)는 연결만 하면 간단히 작동하므로 단일 사이트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중소기업 와이파이 솔루션이다. 전문 교육을 받은 IT 직원이 없어도 고성능 WLAN을 설정해 직원과 부서를 연결하고, 고객에게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할 수 있다.

멀티 사이트 WLAN에 대한 요구가 크지만 IT 예산이나 직원이 많지 않은 경우에는 루커스 클라우드 와이파이(Ruckus Cloud Wi-Fi)를 선택할 수 있다. 싱글 윈도우 웹 UI나 루커스 클라우드 모바일 앱으로 어디서나 쉽게 사이트를 관리할 수 있고, 클라우드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보안 업그레이드가 자동으로 처리되므로 관리와 운영의 부담이 줄어든다.
 

매끄러운 와이파이를 통한 소규모 비즈니스 운영

전 세계의 인터넷 연결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중단 없는 네트워크 액세스는 직원 생산성과 고객 만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꼽힌다. 기업에 적합한 와이파이 액세스 포인트가 필요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루커스 AP와 스위치는 여러 특허 기술을 통합해 뛰어난 처리량, 강력한 신호 세기, 용량을 제공한다. 또한 루커스는 모바일 재고 관리, 매장, 협업 서비스, 고객 관리, 전자상거래 등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강력하게 지원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더욱 향상한다.
 

비즈니스 이윤과 비용 절감에 기여하는 와이파이 솔루션

중소기업용 와이파이 네트워크 확장 비용 역시 대표적인 예산 절감 요소다. 루커스의 전 제품과 서비스는 비용 절감에 초점을 맞춰 구축되었다. 루커스 솔루션의 특징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    루커스 언리시드와 루커스 클라우드 와이파이는 사내 컨트롤러 의존도를 낮추고 값비싼 IT 리소스의 종속성을 줄여 비용을 낮춘다.

-    루커스 AP와 스마트메시(SmartMesh)로 창고 같은 대형 공간에 필요한 케이블 연결 비용 부담을 없애고, 이중화를 강화할 수 있다. 루커스 언리시드와 루커스 클라우드 와이파이는 모두 메시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    루커스 AP는 경쟁사보다 50% 더 많은 클라이언트를 다룰 수 있는 대용량 데이터 처리량과 강력한 신호 세기를 지원한다. 필요한 액세스 포인트가 적으므로 라이선스 비용, 케이블 배선 공간과 비용, 스위치 포트와 전력까지 절감하는 효과를 낸다.

-    루커스 ICX(Ruckus ICX) 스위치는 액세스 포인트, VoIP 전화기 및 기타 네트워크 기기의 업그레이드가 쉽고, 확장 가능한 고성능 연결을 제공한다.  랙 마운트 또는 소형 12포트 폼 팩터로 조용하게 팬 소음 없이 작동하므로 사무실 환경에도 기여한다.

RUCKUS CLOUD WI-FI
클라우드에서 관리하는 탁월한 Wi-Fi

CommScope | RUCKUS 전문가와 상담하기
 Tags 와이파이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