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 오피스ㆍ협업

링크시스, 사용자 맞춤형 ‘홈 오피스 솔루션 3종’ 공개

편집부 | ITWorld 2020.03.10
링크시스가 다양한 네트워크 이용 환경에 따른 사용자 맞춤형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링크시스와 벨킨이 함께 선보이는 이번 솔루션 패키지는 재택근무 시 편리함과 스마트함을 동시에 갖춰 유용하며, 전문가 및 프리랜서, 고급유저, 직장인 등 사용자 환경에 적합한 공유기 및 벨킨 허브 제품들로 각각 구성됐다.



먼저 ‘슈퍼 엘리트 홈 오피스 솔루션’은 다양한 전문가용 기기를 사용해야 하는 프리랜서 및 전문가를 위한 패키지로, WiFi6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MX5300’과 벨킨 ‘썬더볼트 3독 프로’로 구성된다. 

MX5300은 최신 무선인터넷 표준인 와이파이6를 지원해 기존 와이파이보다 4배 더 빠른 속도, 더 넓은 WiFi 커버리지, 증가된 WiFi 용량을 제공한다. 최대 5.3Gbps의 기가비트 와이파이 속도로, 최대 50개 이상의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벨킨 썬더볼트 3독 프로는 듀얼 OS(Mac 또는 윈도우)를 지원하므로 PC 및 노트북과 함께 사용 시, 각종 전문기기와 연결해 전문가용 홈 오피스를 구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빠른 네트워크와 기기 확장성을 모두 필요로 하는 고급 IT 유저 및 일반 직장인에게는 ‘벨롭 트라이밴드 2팩’과 벨킨 ‘썬더볼트 3독 프로’로 구성돼 있는 ‘엘리트 홈 오피스 솔루션’을 추천한다. 벨롭 트라이밴드는 최신 다이내믹 백홀 기술을 적용해 3개의 밴드를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환경에 따라 백홀을 최적화해 더욱 더 안정적이고 강력한 메시 와이파이망을 구성할 수 있다. 썬더볼트 3독 프로는 듀얼 모니터 사용 시 최대 4K 해상도에서 60Hz의 화면 모드를 지원해 자신에게 적합한 업무 환경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래블 및 모바일 사용자에게 적합한 ‘트래블 오피스 솔루션’은 ‘벨롭 듀얼밴드 1팩’과 벨킨 ‘멀티미디어 허브’로 구성돼 있다. 벨롭 듀얼밴드는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세로형 디자인으로 집 안 어디에 두어도 그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 활용성이 높다. 설치 역시 링크시스 앱을 통해 간단히 진행할 수 있어 안정적인 메시 와이파이 환경 구축이 가능하다. 벨킨 멀티미디어 허브 또한 크기는 작지만 SD카드, USB드라이브, 이더넷 포트 등 업무에 필요한 핵심 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간단하게 홈 오피스를 꾸미고 싶은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링크시스 사업부 총괄 안정환 부장은 “과거 사무실로만 고정되어 있던 업무 공간이 최근 집으로 확장되면서 홈 오피스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그 필요성 또한 강조되고 있다”며,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 구축을 위한 링크시스 대표 제품에 벨킨의 프리미엄 액세서리가 제공하는 편리함을 더한 이번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가 많은 분들에게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홈 오피스 솔루션 패키지는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된다. 또한 구매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하며, 가장 프로페셔널한 리뷰를 남겨준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출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editor@itworld.co.kr
 Tags 링크시스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