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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TA, 이하이테크와 국내 공식 유통 파트너십 체결

편집부 | ITWorld 2019.09.16
ADATA가 이하이테크와 국내 공식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결을 바탕으로 ADATA는 이하이테크의 폭넓은 유통망과 차별화된 소비자 응대 시스템을 통해 국내 SSD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ADATA는 대만의 20대 글로벌 브랜드 중 하나로 500개 이상의 메모리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DRAM 모듈, USB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SSD 및 외장 HDD 등 메모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하이테크는 HP, 시스코, 오라클, 마이크로소프트, VM웨어, 레드햇 등 제품과 서비스를 기업 시장에 제공하는 IT 유통업체 영우디지털의 관계사로 ADATA의 파트너로서 안정적이고 우수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하이테크는 올해 3월 기업 및 직장인 대상으로 한 디지털 제품 전문 쇼핑몰인 시소몰을 오픈하고 국내 IT 유통의 범위를 온라인 플랫폼까지 확장했다.

ADATA와 이하이테크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주력할 제품은 2.5인치 SSD 제품군인 얼티메이트(Ultimate) 라인업과 게이밍 최적화의 M.2 SSD 제품군인 XPG 라인업 및 DRAM 시리즈다. 이하이테크의 폭넓은 유통망을 활용해 높은 가성비의 ADATA 제품군을 더 많은 소비자 층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ADATA 한국지사 이상협 부장은 “탄탄한 유통망과 차별화된 소비자 서비스를 보유한 이하이테크와 손잡게 되어 국내 시장 공략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국내 SSD 및 DRAM 시장 점유율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하이테크 정인성 대표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editor@itwor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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