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 디지털 디바이스

실리콘랩스, 절연형 스마트 스위치 신제품 출시

편집부 | ITWorld 2019.08.29
실리콘랩스는 컴팩트하고 강건한 절연형 스마트 스위치 신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Si834x 절연형 스위치는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ler), I/O 모듈, 릴레이 드라이버, 서보 모터 컨트롤러 등 산업용 제어 시스템에 사용되는 솔레노이드, 릴레이, 램프 같은 저항성 및 유도성 부하의 구동에 매우 이상적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새로운 스위치는 안전을 위해 실리콘랩스의 CMOS 기반 절연 기술을 사용하는 갈바닉 절연 제품으로, 100 kV/µs 이상의 CMTI(Common-Mode Transient Immunity) 특성 등, 기존 옵토커플러 기반 절연 기술보다 훨씬 더 우수한 신뢰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Si834x 절연형 스위치 제품군은 하이-사이드와 로우-사이드 스위치 옵션, 낮은 온-저항(145mΩ RON), IEC 61131-2 표준에 부합하는 최대 700mA의 연속 전류, 포괄적인 보호 및 진단 보고, 고급 설정, 산업 자동화 시스템을 위한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을 지원한다. 이 스위치의 로직 인터페이스는 간단하게는 4개의 저전력 CMOS 디지털 입력으로, 또는 4개의 MCU 핀으로 최대 128채널을 제어할 수 있는 SPI(Serial Peripheral Interface)로 풍부하고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다.

실리콘랩스의 브라이언 미르킨 부사장 겸 전력 제품 총괄 매니저는 “새로운 Si834x 절연형 스마트 스위치 제품군은 산업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실리콘랩스의 3세대 혁신 기술을 구현한 것”이라며, “새로운 Si834x 스위치는 스위치 보호 기능과 유연한 구성, 방대한 진단 피드백 기능을 지원하도록 완벽하게 통합된 24V 디지털 출력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옵토커플러, 파워 FET, 그 밖에 다른 경쟁 기술들을 능가한다”고 밝혔다.

Si834x는 변화하는 조건에 대한 신속한 대응 능력과 정교한 스위치 및 부하 모니터링 기법을 결합함으로써, 매우 다양한 부하들을 구동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각 스위치들은 개방회로(open-circuit) 상태를 탐지하고, 자기 소거(demagnetization)와 과열 상태로 인한 과전류 및 과전압에 대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다중 전압 스마트 클램프는 무제한의 자기 소거 에너지 양을 효율적으로 처리한다. 과전류 보호 기능은 시중의 다른 어떤 제품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돌입 전류 모드를 포함하고 있어 이 스위치가 까다로운 부하들도 구동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Si834x 스위치는 스위치 임피던스와 클램프 전압의 신속한 처리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경쟁 제품의 비효율성과 제품 수명에 대한 신뢰성 부족, 또는 복잡한 냉각 솔루션의 필요성 같은 우려나 부담 없이도 더욱 우수한 유도성 부하 구동 성능과 안전한 과부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다른 솔루션들은 디바이스가 오류 상태에 들어갈 경우 셧다운 될 수 있는 데 반해, Si834x 스위치는 비록 제한적이긴 하지만 줄어든 채널 성능으로 기능 상태는 계속 유지하기 때문에 시스템 가동 시간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절연형 스위치 제품들은 독립된 8가지 진단 보고 기능의 정교한 로직 인터페이스가 특징으로, 각 스위치에 전례 없는 수준의 디테일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하고 Si834x 디바이스가 시장에서 가장 유연한 스위치가 될 수 있게 해준다. 진단 기능은 SPI를 이용해 설정, 모니터링, 해제될 수 있으며, 또는 손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액티브-로우, 오픈-드레인 인디케이터 핀으로 표시할 수도 있다. editor@itworld.co.kr

회사명 : 한국IDG | 제호: ITWorld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발행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 편집인 : 박재곤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